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시흥 부대찌개 맛집 소시지 가득, 모박사 부대찌개!

by 코비 2021. 10. 24.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뭐했다고 벌써 일요일인지..

 

늘 그렇듯 쉬는 날은 정말이지

빨리 지나가네요ㅠ

 

날이 조곰 쌀쌀하고

얼큰한 게 먹고 싶을 때

저는 부대찌개가 가장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전 직장에 다닐 때

그 근처에 부대찌개 맛집이

있었는데 가끔 생각날 정도였으니까요!

 

지난번 집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점심을 해결했던

모박사 부대찌개!

 

글 쓰면서도 또 생각나고

먹고 싶은 곳 ㅠㅠ

 

 

모박사 부대찌개

 

 

 

주소

경기 시흥시 승지로69번길 9-2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전화번호

031-432-4904

 

모박사 부대찌개

 

모박사 부대찌개

능곡점은 시흥 모다 아울렛

맞은편에 있어요!

 

모박사 부대찌개

옆에는 주유소가 있는데

그 입구로 쭈욱 들어오시면 돼요!

 

주차 공간은 넓어서

좋더라고요!

 

모박사 부대찌개 입구

입구에는 이렇게

부대전골/ 부대찌개의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었어요.

 

포장은 훨씬 더 저렴해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상당히 넓었어요!

들어가실 때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시면 돼요!

 

들어올 때 보니

QR코드도 있었는데

곳곳에 안심콜 번호가

크게 붙어 있어서

저희는 안심콜로 방문자 등록했어요.

 

메뉴판

 

모박사 부대찌개는

인원수대로 주문을 받아요.

 

 

전골과 찌개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찌개 2인분으로

주문했답니다.

 

(저기에 라면사리도 하나 더)

 

 

 

반응형

 

 

 

반찬

반찬은 김치, 콩나물, 깍두기

이렇게 정갈하게 나왔어요!

 

밥은 따로 사진을 찍지를

못했는데, 차조밥으로

나왔어요!

 

 

부대찌개

금방 준비된 부대찌개 2인분!

소시지가 가득 들어있어요.

 

여기에 저희는 라면 사리 1개를

추가했답니다.

(부대찌개에는 역시 라면..!)

 

전골에는 라면이 나오는것

같았는데, 찌개에는 아니더라고요.

 

라면 사리는 안성탕면으로

제공되어요!

 

그래서 벽에

라면스프를 넣지 말라는

문구도 적혀있었답니다 ㅎㅎ

 

보글보글 부대찌개

부대찌개가 끓어오르기 시작해서

라면 사리를 투하했어요!

 

(라면스프는 넣지않아요)

 

 

 

부대찌개

라면과 소시지, 각종 야채 등을

덜어먹었어요.

 

소시지/ 햄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양파와 파가 들어있어서

국물은 시원했어요!

 

라면사리는 꼬들꼬들하게

먹었답니다 ㅎㅎ

 

아내님은 위에처럼 덜어먹는 반면

저는 밥에 바로 부대찌개를 덜어서

부대 국밥처럼 먹었어요.

 

밥과 함께 어우러지게 먹으니

더욱 꿀맛인 한 끼 였답니다 ㅎㅎ

 

 

 

 

 

이렇게 보글보글 끓는 모습 보니
또 먹고 싶은 ㅠㅠ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ㅎㅎ

 

이따가 저녁 드실 때

따뜻한 찌개에 밥 한끼

하시는 거 어떠세요?

 

남은 휴일도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건강하고 힘찬 한 주가 되세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