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모음집] 오늘도 맛볼준비가 되었는가? 야무져요!

by 코비 2021. 9. 3.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이번 한주 마무리하는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퇴근길 기분 좋게 오늘의 움짤

살포시 보고 가시죠~

 

코 Go GO!!!

 

 

출처 -2짤-

 

1] 랩 찢 남

 

개인적으로 쇼미 더 머니 777

재밌게 보았는데요.

당시 크루 대항전 처음 선보인~

래퍼들이 어떻게 노는가 

보여주는~ ㅋㅋㅋ 

흥이야 불타올라라~♬

 

 

출처 -2짤-

 

2] 분노 폭발

 

GOD 윤계상 님 ㅋㅋㅋ

가수로도 좋아하지만 한 연기하시는~

범죄도시 2에는 안 나오시나요 ㅜㅜ

 

 

출처 -2짤-

 

3] 오로나민 CCC

 

요즘 나이대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다음은~

1. 사랑스러워

2. 핫이슈

3. 오로나민 CCC

전현무 님 깨방정 시동 겁니다~ㅋㅋㅋ

야무져요~!

 

 

 

반응형

 

 

출처 -2짤-

 

4] 국가대표급

 

트와이스 쯔위 님 아이돌 선수권 대회에서

당시 양궁 정 가운데 10점 맞추어서

화제가 됐었죠.

카메라 렌즈를 맞춘 실력

국가대표급 아닌가요?ㅋㅋㅋ

 

 

출처 -2짤-

 

5] 원조 루피 기어 2 OR 마인부우

 

애니 원피스 원조 루피 기어 2가 여기 있었네요

야무지게 뿌뿌~ 연기 내뿜는ㅋㅋㅋ

고무고무 풍선에서 루피 기어 2

쓴 거 같기도 하고

드래곤볼 마인부우도 떠오르네요~ㅋㅋ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짧은 오늘의 움짤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마스크 벗는 그날까지~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