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소소한 움짤 모아모아 보쟈 어디보자~!

by 코비 2021. 9. 9.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이 보통

매주 불금에 포스팅했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인해 내일 포스팅 못할 거 같아서

오늘 미리 올려보아요~

이웃님들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나름 야무지게 준비해보았으니

보러 가시죠

 

코GoGO!!!

 

 

출처 -2짤-

 

1] 역대 최악의 반칙

 

아니니이이 다리를 그렇게 올려야만 했냐앙~!

태클 강도가 심하네요...ㅋㅋㅋ

저분 소중한 곳이 무사할까요..ㅎㄷㄷ

내가 다 아픈 것 같네ㅜㅜ

 

 

출처 -2짤-

 

2] 도시에 나타난 사자

 

진짜 사자인 줄 알았어요..

이쁘게 머리 한 강아지였네요^_^

반전주의 심쿵♥

 

 

출처 -2짤-

 

3] SNL

 

예전에 정말 즐겨보던 프로그램인데

직접 가서 보기도 하고 너무 재밌었어요.

신동엽 님 특유 19금 애드리브~!

다시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출처 -2짤-

 

4] 빙구 모모

 

너무 격하게 아끼나 봐요ㅋㅋㅋ

좋아해 주니 따로 말은 못 하겠고

표정 무엇!!ㅋㅋ

 

 

 

반응형

 

 

 

출처 -2짤-

 

5] 손이 많이 가는 언니

 

우리 언니 손이 참 많이 가요~

음료수 입구도 찾아줘야 해요

뒤로 먹을 수는 있는 건가..ㅋ

 

 

 

출처 -2짤-

 

6] 갑툭댕댕이

 

사진 찍으려고 하자 

갑자기 등장하는 댕댕이들~

웰시코기 이 와중에

대통령님께 야무지게 뽀뽀하네요

귀욥^~^

 

 

♠마무으리♠ 

 

이상으로 소소한 움짤 모음집

준비해 보았는데요.

오늘도 웃음 챙겨가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