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오픈] 오늘은 어떤 웃짤들이 있을까? 너도나도 챙겨보자~!

by 코비 2021. 8. 20.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이번 한주는 대체휴무가 있어서 그런지

나름? 주말이 빨리 다가오는 거 같네요.

며칠 뽈뽈 하다 보니 금요일입니다.

금요일이 왔으니 오늘은 어떤 움짤들이 있나

보러 가실까요?

 

코 Go GO!!!

 

 

 

출처 -2짤-

 

1] 연기가 아니라 실제로 당황한 웬디

 

물오른 연기 뽐내다가

찐 아이스크림 뽑힐 뻔~ㅋㅋㅋ

표정에서 다 보이네요~

 

 

출처 -2짤-

 

 

2] 마트에서 성질부리는 아들 진정시키는 방법

 

아들 하나 건지나 해서 씅좀 내보려고 했는데

엄마 부끄럽게 왜 그러시는 거예요?ㅋㅋㅋ

나중에 써먹어 볼까요?

어떤 반응일지 궁금한~

 

 

출처 -2짤-

 

3] 아가리 파이터

 

절대 물거나 때리지 않아요~

덩치값 할 만도 한데 ㅋㅋㅋ

보면 볼수록 귀엽네요^^

 

 

출처 -2짤-

 

 

4] 여고괴담 주루

 

신 기술인가요?ㅋㅋㅋ

코로나로 인해 작년에도 이번년에도

야구 보러 못 간 게 너무 아쉽네요...ㅜㅜ

 

 

 

출처 -2짤-

 

 

5] 진정한 주당

 

소주 가글 오랜만에 보네요.

지금 하라고 하면 하기 힘들 거 같은..ㅜㅜ

알쓰는 웁니다

표정에서부터 보이죠?

오늘 술이 참~달다!!

 

 

 

출처 -2짤-

 

 

6] 의미가 없어진 요플레 뚜껑

 

요플레는 뚜껑에 남는 거 먹는 게

제 맛이지 말입니다.

학창 시절 요플레 엄청 챙겨 먹었는데

오랜만에 챙겨 먹어야겠네요^_^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짧은 움짤 모음집 마무리할게요.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