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웃짤저장소] 오늘의 움짤 모음집 보자보자 어디보자~!

by 코비 2021. 8. 13.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역시나 움짤 저장소 오픈합니다.

살포시~ 뭐가있나~~

보러 가볼까요?

 

야무치게~ 코 GoGO!!!

 

 

 

출처 -2짤-

 

1) 토블론 초콜릿 활용 법

 

활용법 야무지네요 ㅋㅋㅋㅋ

그럴~싸 했는데

직원분 스캔 능력이 훌륭합니다.

가소롭다는 표정~

어디서 개수작이야~!!!

깨비참.

 

출처 -2짤-

 

2) 나처럼 해봐라 요렇게~!

 

둘 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댕댕이가 답답했는지 시범을 보여주네요.

눈이 번쩍~! 

아이는 제자리걸음..ㅜㅜ

 

출처 -2짤-

 

 

3) 사과 깎는 기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네요.

껍질 깎아주고

먹기 편하게 잘라주기까지

개~꿀!!

 

 

출처 -2짤-

 

4) 분리

 

의도치 않은 얼굴 공개~합니다.

당황하지 않고 다시 써주는 센스!!

옆에 있는 분은 여성분이신 거 같네요.

뛰는 모습 보아 하니~

속임수인가요..?ㅋㅋㅋ

 

 

출처 -2짤-

 

 

5) 갑자기 나타난 차

 

아무리 계속 봐도 차가 갑툭튀로 나타나는데

제 눈에만 안 보였던 걸까요?

귀신에 홀린듯한 ㅎㅎ

 

 

출처 -2짤-

 

6) 나도 안아줘 봐

 

 부러웠는지 주인한테 안기네요.

매우 당황스러운..ㅎㅎ

나를 아낀다면 안아줘봐 봐~

표정 보소 ~ 대단하시다 ^^;

 

 

출처 -2짤-

 

 

7) 신서유기

 

드디어 10월에

신서유기 9 방송 예정이라고 나왔네요.

꾸준히 잘 챙겨보는 예능인데

멤버들 간에 케미도 좋고

분장도 왜 이리 잘 어울리는지

다들 예능감이 야무져요 ㅎㅎ

기대되네요~^^

안재현 님까지 다시 합류한다고 하네요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움짤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소소한 웃음 챙겨 가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항상 이웃님들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그럼 전 이만.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