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무한도전 움짤 시즌2 대 ~ 방출 끝도없이 나온다!

by 코비 2021. 7. 23.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어김없이 움짤 데이 찾아왔어요~

움짤 포스팅하면서 많이들 보고 싶어 하는

움짤이 뭐였나? 보니 

무한도전 움짤인 거 같더라고요~

무도는 대표 예능이라고 할 만큼

레전드 방송들이 많아서 

움짤도 끝도 없이 나오네요.ㅎㅎ

그럼 바로 무지성 돌격 가시죠!!

대~방출

 

코 GoGO!!

 

출처 -2짤-

 

㏇ 명수형님 마임마임

 

무하도전에서 명수형님이 마임을

많이 선보인곤 했었죠~

연기력이 기똥차네요

마임~마임♬

 

 

출처 -2짤-

 

㏇ 유혹의 거인

 

음주운전으로 인한 하차하는 멤버들이 있어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죠.

그걸 방지하기 위해 무도 녹화 전날에는 술을

자제하기로 했는데 ㅋㅋㅋ 

유혹의 거인 서장훈 씨가 한주 한주 노력한? 끝에

정준하 제외한 모든 멤버들이 걸려들었죠.

유느님 관찰하다가 정형돈이 걸리는 순간~!

앵? 형이 왜 거기서 나와아아아 ♬♬♬

배신감~ㅋㅋㅋ

 

 

출처 -2짤-

 

㏇ 무한상사

 

무한도전하면 무한상사를 안 뽑을 수가 없죠~

멤버들 간의 캐릭터도 잘 소화하고

케미는 뭐 말할 것도 없지요~!

정말 직장인 회사 배경으로 콩트를

잘 짠듯하네요 ㅎㅎ

짤은 유 부장님 코주부 짤~!

역시 넘나 잘 어울리는 것 

 

 

 

출처 -2짤-

 

㏇ 무한 상사_2

 

예전 X맨 일요일이 좋다 당연하지 컨셉으로

그랬구나~ㅋㅋ 정준하랑 박명수가 했는데

여기서 명장면이 터지죠~

박명수가 정준하한테 스타일리스트한테

애를 그렇게 쥐 잡듯이 잡냐고 ㅋㅋㅋ

그러니 그만두려고 하는 거 아니냐고~ㅋ

 

 

 

 

 

출처 -2짤-

 

㏇ 명수는 12살

 

개인적으로 무도 특집 중 

그때 그 시절이 생각이 많이 났던 특집이네요.

멤버들 분장도 너무 잘 어울리고~

요즘 TV에서도 자주 해주기 때문에

잘 챙겨보고 있어요.

 

 

출처 -2짤-

 

 

㏇ 케빈과 함께 꾸리스마스

 

케빈[서장훈] 함께 준비한 꾸리스마스

공포특집~!!

무도 멤버들이 대부분 무서운 걸 싫어하지만

그중 독보인 정준하 리액션 참 야무지죠~

짤 계속 보게 되는ㅎㅎ

 

 

 

출처 -2짤-

 

㏇ 그래 우리 함께

 

내 인생의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만큼 기억 속에

두고두고 남아있을 무한도전~!

언젠간 시즌2로 돌아올 거라고 믿고 싶네요!

 

무한~도전!

 

이상으로 무도 움짤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그럼 전 이만~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_^

 

 

출처 -유튜브-

<가사>

 

재석
너에게 나 하고 싶었던 말 고마워 미안해
함께 있어서 할 수 있었어 웃을 수 있어


준하
정말 고마웠어 내 손을 놓지 않아 줘서
힘을 내볼게 함께 있다면 두렵지 않아


홍철
내가 늘 웃으니까 내가 우습나 봐
하지만 웃을 거야 날 보고 웃는 너 좋아


명수
자꾸만 도망치고 싶은데
저 화려한 큰 무대 위에 설 수 있을까? 자신 없어..

하하
지금까지 걸어온 이 길을 의심하지는 마
잘못 든 길이 때론 지도를 만들었잖아


형돈
혼자 걷는 이 길이 막막하겠지만
느리게 걷는 거야 천천히 도착해도 돼



술 한잔 하자는 친구의 말도
의미 없는 인사처럼 슬프게 들릴 때 날 찾아와

모두
그래, 괜찮아 잘해온 거야 그 힘겨운 하루 버티며 살아낸 거야
지지마 지켜왔던 꿈들 이게 전부는 아닐 거야 웃는 날 꼭 올 거야
괜찮아 잘해온 거야 길 떠나 헤매는 오늘은 흔적이 될 거야
시원한 바람 불어오면 우리 좋은 얘길 나누자 시간을 함께 걷자
그게 너여서 좋아
그래, 우리 함께

 

 

 

★움짤 관련 포스팅★

 

 

https://coby19.tistory.com/26?category=915776

 

무도 레전드 특집 움짤 모음 무야호!

코오오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얼마 전에 무한도전 레전드 영상 보다가 생각이 나서 이렇게 글로 적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무한도전 레전드 움짤 모음 살포시 준비해 보았는데요. 어린 시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33?category=915776

 

신서유기 움짤모음 ※배꼽주의※

코하!! 안녕하세요 주말만 바라보고 사는 코비입니다. 요즘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웃음을 잃고 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노긍정(홍철) 선생님이 얘기하셨죠.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54?category=915776

 

[오늘의움짤] 짱구는 못말려 웃짜~! 으읏짜!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 되었으니 오늘도 어김없이 애니 움짤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어릴 때 한 번쯤은 봤을 애니 도라에몽과 같이 장수 애니로 지금도 방영 중인 짱구는

coby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