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속보] 움짤보러 무지성 돌격 자 ~ 두~과~자!

by 코비 2021. 7. 9.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요즘 다시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결국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수도권]

한다고 하네요...ㅜㅜ

그냥 밖에 나가지 말라는... 무한 방콕

끝이 보이지 않는 싸움 언제 끝날 런지

다들 점점 지쳐가고 있는 상황 속에서

조금이나마 소소한 웃음 드리기 위해

움짤을 가지고 왔어요.

그럼 오늘도 힘차게

달려 볼까요?

 

코 Go GO!!!

 

출처 -2짤-

 

1) 무지성펀치

 

보는데 속이 먼가 시원한?

스트레스 풀린다 풀려ㅋㅋㅋ

무지성 펀지 가즈아~!

 

샌드백마냥 패 버리네~

 

출처 -2짤-

 

2) 재수탱이와 악수하기

 

불쾌한 사람과 어쩔 수 없이 악수해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움짤 보듯이

따라 해 보아요~

보면 볼수록 웃기네요.

악수를 한 건지 안 한 건지..ㅋㅋ

 

 

출처 -2짤-

 

3) 부엉 우체국에서 왔습니다

 

부엉이가 우편물 배달해주네요.

택배비로 간식하나 챙겨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참 똘똘하게 생겼네요~

아이~ 참 잘했어요.

 

 

 

출처 -2짤-

 

4) 흥분한 딸

 

원투 원투!! 

아버지 내가 그렇게

만만하니~♬♬

제대로 들어가는데요?

나중에 큰 선수가 되겠네요.

아버님 멘탈 나가신 듯~

 

 

 

 

 

출처 -2짤-

 

5) 새로 설치된 문

 

깜짝 속을 뻔~!

진짜 문으로 보였는데..

사람 낚기 참 좋죠^_^

뻘쭘~

 

 

 

출처 -2짤-

 

6) 갑자기 물세례?

 

갑 분 싸

 

아저씨 기분이 안 좋으셨나?

차가 더러워 보여서 물 뿌려주셨나?

운전자분 기분 안 좋으실 듯~!

본인이 무단횡단 하신거 같은데.. 흐으음

 

 

 

출처 -2짤-

 

7) 무한 따귀

 

정신 차려 정신~!

내 볼따구 살려줘~

다음날이면 야무지게 통통 부어있겠네

찰지게 맞는 다잉!!

 

 

 

♠포스팅 마치며♠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 파이팅하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이번 주말은 방콕..ㅜㅜ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들~

 

코오-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움짤 관련 포스팅★

 

 

https://coby19.tistory.com/78?category=915776

 

[움짤킬러] 움짤 보고 웃음 챙겨가세요~! 웃음맛집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황사가 심하다고 하니 외출은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소소한 웃음 챙겨 드리기 위해 움짤을 살포시 가지고 왔는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98?category=915776

 

[웃짤움짤] 오늘도 야무치게 보러 가보자~이잇!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금요일 하면 뭐다다? 움짤 데이~! 오늘도 야무치 게 소소한 움짤 보러 가보시죠~ 코 GoGO!!! 1. 무한도전 정준하랑 치과를 방문했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103?category=915776

 

[소소한움짤] 보고 웃짜 시청바람~!

Co 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한주 뽈뽈 하다보니 행복한 금요일이 왔어요~! 금요일은=움짤 데이라 정하고 꾸준히 업로드 중인데~ 많이들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답 꾸벅~^ 그렇다면

coby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