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움짤 수집중 자~두~과~자~!

by 코비 코비19 2021. 7. 2.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요즘 움짤 보는 맛에

포스팅이 즐거운~ㅎㅎ

오늘도 소소하게 수집해 보았는데

야무치게

자~두~과~자!!!

 

코GoGO!!!

 

 

출처 -2짤-

 

1). 줄이 끊어졌네? [끝까지 보세요]

 

기타 줄만 보고 있다가...ㅋㅋ

줄이 그 줄이 아니였네..?

나름~ 분위기 잡고 있다가

날벼락!!

 

 

출처 -2짤-

 

2). 갑. 분. 싸

 

 

SNS, 블로그 하시는 분 들이라면 

용서할 수 없는..ㅋㅋㅋ

인증샷좀 남겨보겠다는데

산산조각 내버리네~

 

 

출처 -2짤-

 

3). 의외로 부상자 없다는 스포츠

 

한 번쯤은 해보고 싶은 스포츠인 듯하네요.

날 다라쥐마냥 ㅋㅋ 

저공비행 쩌네요~ 

엑티 비 좋아하시는분 들이면 

스릴 넘치고 재밌을 듯~!

 

 

 

 

 

 

출처 -2짤-

 

 

4). 고기와 치즈

 

이 움짤은 눈도 즐겁고

실제로 먹어보고 싶네요~

고기와 치즈 콜라보는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배꼽시계 울려요~

 

 

출처 -2짤-

 

5). 추워

 

추위를 많이 타는 댕댕이인가 봐요.

행동이 너무 귀여운 ㅎㅎ

왜! 자꾸 내 집 문 앞을 여는 것이냐~!

 

 

출처 -2짤-

 

6). 프리허그

 

적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구나~

의도치 않은 프리허그

찐하게 포옹해주네요.

 

 

 

♠포스팅 마치며♠ 

 

오늘의 움짤 저장소

열심히 모아 모아 봤는데

재밌게 봐주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그럼 전 이만~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_^

 

 

 

 

♠움짤 관련 포스팅♠

 

 

 

https://coby19.tistory.com/113?category=915776

 

[움짤저장소] 움짤 모아모아~! 오늘은 어떤움짤?

코 - 하! 안녕하세요 블로그 형님들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열심히 수집수집해서 포스팅 준비했는데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야무치게 가보자~잇!! 코GoGO!!! 1. 무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78?category=915776

 

[움짤킬러] 움짤 보고 웃음 챙겨가세요~! 웃음맛집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황사가 심하다고 하니 외출은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소소한 웃음 챙겨 드리기 위해 움짤을 살포시 가지고 왔는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88?category=915776

 

[움짤저장소] 오늘의 움짤은 뭐가 있나 보자잇~!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행복한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비가 그치면 본격적인 여름 시작이라고 하네요. 여름 준비를 잘 해야겠어요. 오늘도 다양한 움짤 준비했는데 살포시 보고 가

coby19.tistory.com

 

 

 

 

 

 

 

 

 

반응형

댓글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