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움짤 모아모아~! 오늘은 어떤움짤?

by 코비 2021. 6. 25.
반응형

코 - 하!


안녕하세요 블로그 형님들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열심히 수집수집해서
포스팅 준비했는데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야무치게
가보자~잇!!

코GoGO!!!


출처 -2짤-

1. 무한도전


매주 움짤 올리면서 무도가 빠지면 섭섭하죠?
그만큼 유명한 짤들이 많은 무한도전
유느님이 다른 멤버들 따라 하는 건
기가 막히게 잘하시네요~
정준하 흉내 낼 때가 젤 재밌어요 ㅎㅎ


출처 -2짤-

2. 꿀 아이템


와~ ㅋㅋㅋ 개~꿀 아이템 아닌가요?
구두를 안 신어봐서 모르겠지만
평상시 걸어 다닐 때도 불편할 거 같은데
운전할 때만큼은 다리가 편하면 좋겠죠?
구매 각!입니다 ㅋㅋㅋ

출처 -2짤-

3. 매운 녀


아니 핫소스 얼마나 뿌리는 거야~
혓바닥 불날 거 같은데?
다음날 화장실에서 못 나올... 각..ㅋ
피자맛을 못 느낄 거 같은~

출처 -2짤-

3. 달려달려


작은 고추가 맵다는 걸 보여주는
짧은 다리로 뽈뽈 달리는 게
너무 귀엽네요 ㅎㅎ
갑자기 펭수가 왜 생각이 나는지
펭수가 보면 고향생각날 듯~

출처 -2짤-

4. 더 빨리~!



와~ 나락 가는 순간
민족의 힘인가요?
저 많은 양들을 한 번에~!!
한편으로는 빨리 가고 싶은 마음에?ㅋㅋ




출처 -2짤-

5. 뻘쭘한 상황


영화 촬영 중인데 실제 상황인 줄 알고
멋있게 제압하는데..
참.. 뻘쭘하죠..ㅋㅋㅋ
웃긴 게 촬영 중이면 주변에 카메라가
많아서 모를 수가 없을 텐데~



출처 -2짤-

6. 확! 그냥!


ㅋㅋㅋㅋ 2단 콤보로 겁주기
확! 그냥 거침없이 니킥을!!
이 와중에 진심 쫄았어요..
기사님 ㅋㅋ
두 번이나..ㅋ


<포스팅 마치며>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맛있게 웃음 챙겨가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



★움짤 관련 포스팅★



https://coby19.tistory.com/108?category=915776

[움짤모음] 오늘은 어떤 움짤이 나에게 신선함을 줄까~?

코 - 하 ! 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또 이렇게 하루하루 보내다 보니 행복한 금요일이 왔네요. ^~^ 오늘도 야무치게 움짤 준비해 왔으니 재밌게 보고 가세요~! 바로 가볼까요? 코 GoGO!!! 1. 라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103?category=915776

[소소한움짤] 보고 웃짜 시청바람~!

Co 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한주 뽈뽈 하다보니 행복한 금요일이 왔어요~! 금요일은=움짤 데이라 정하고 꾸준히 업로드 중인데~ 많이들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답 꾸벅~^ 그렇다면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98?category=91577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