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만화 & 영화 채널/▶ 영화 감상

[액션영화] 웰메이드 첩보영화, 이정재 배우님 감독 데뷔작 헌트 리뷰 (스포X)

by 코비 2022. 8. 18.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이 가까워지고 있네요!

주말이 가까워진다는 생각으로

하루하루 버티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번 주는 주 4일이기도 했는데, 

왜 주 4일처럼 느껴지지 않을까요ㅠ

 

그래도 입추가 지났다고

저녁때는 그나마

선선한 기운이 느껴지기도 하네요!

 

지난 주말에는 비가 잠시 오기도 했고

나갈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영화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최근 개봉한 영화, 헌트를 보기 위해

영화관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이정재 배우님의 감독으로서의

데뷔작이기도 한 헌트!

 

 

 

(스포는 담지 않으려 했어요!)

 

발권한 뒤 살포시 입장시간을

기다려보았습니다 ㅎㅎ

 

 

간식이 빠지면 서운하죠..ㅎㅎ

콜라와 팝콘을 야무지게 챙겼어요!

 

주말이기도 했고, 

영화가 재미있다는 소문으로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고요!

 

 

헌트

헌트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개봉일

2022년 8월 10일

 

장르

액션

 

상영시간

125분

 

감독

이정재

 

배우(출연진) 소개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줄거리 요약※

 

'사냥꾼'이 될 것인가,

'사냥감'이 될 것인가!

 

안기부 해외팀 '박평호' (이정재)

국내팀 '김정도' (정우성)는

조직 내에 숨어든 스파이 '동림'을

색출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합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파이를 통해 일급 기밀사항의

내용들이 새어나가게 되어 이 두 사람은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조금이라도 먼저 '동림'을 색출해내고자

해외팀과 국내팀은 극한의 대립을

하게 됩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해외팀은 국내팀을,

국내팀은 해외팀을

용의 선상에 두고 조사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집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파이를 색출해내지 못했을 시에는

스파이로 지목이 될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서로를 향한 대립이 극에 달하던 상황!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추적이 꼬리를 잇는 상황 속에서

'박평호'와 '김정도'는 드러나는 실체에 대해

마주하게 됩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대한민국 1호, 

대통령을 암살하기 위한

거대한 사건을 직면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하나의 목표를 위해서

두 개의 총구를 겨누는

두 남자의 신념을 건 작전을

그려냈습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코비 감상평※

★★★★★

(별 더 없나요? 더 주고 싶어요!)

 

영화 헌트는

이정재 배우님의 감독 데뷔작으로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는데요!

그 기대가 아깝지 않도록

속까지 꽉 채워준 영화입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첩보 영화 임과 동시에

영화 속에 우리나라 역사가

담겨 있어서 어르신들도

많이 보시더라고요!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보통의 첩보 영화는

바로 결론이 예상되기도 하고

결론이 이르게 드러나는 경우가 많은데

헌트는 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로 꽉 채워져서

급박한 전개를 따라가며

스릴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이정재 감독님이

정우성 배우님과 작품을

함께 하기 위해

계속 제안을 드렸었다는데

두 분 한 작품에서 보니 너무 좋았네요.

 

역할도 찰떡이고

특히 두 분을 비롯한 배우님들

연기가 아주 후덜덜 했어요.

 

헌트 (출처 : 네이버 영화)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영화를 보는 중간중간 카메오로

등장하는 분들을 보는 재미도 있는

영화였답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d_fni9u2NMw 

 

내일은 금같은 금요일 이네요..!

아직 헌트 못 보신 분은

주말에 영화관에서

웰메이드 첩보 영화

보시면서 시원하고 즐거운 주말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번 주 남은 요일들도

으쌰 으쌰 힘을 내보아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