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안양맛집] 특별한 날, 특별한 한정식 맛집 흥부가 다녀왔어요

by 코비 2022. 6. 12.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제 여름이 가까워졌는지

정말 더운 나날이 많네요ㅠ

심지어 잠들려고 할 때도

더워서 잠 못 드는 날이

하루씩 생기고 있어요ㅠ

 

지난주에는 장인어른의

생신이 있었어서,

오랜만에 장인 장모님, 처남

만나구 왔었어요~!

 

 

맛있는 음식 대접해드리고 싶어서

돌아다니던 중에

안양 맛집 흥부가! 에

다녀왔답니다.

 

 

 

 

흥부가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34-15

 

연락처

0507-1431-0103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주말 11:00 - 21:00

 

주차

주차 공간 많아요!

 

관악역에서 걸어서

5분-10분 정도 걸려요!

 

 

흥부가

외관을 찍고 싶었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드나드는 차 들이 많아서

엘베 타기 전 컷부터 갑니다아~!

 

흥부가

주차하고 입구에 들어서려 하니

주문 메뉴를 먼저 결정하고

2층에 올라간 다음 카운터에 미리

메뉴를 주문한 후에

테이블에 착석하라고 안내가

되어있어요.

 

대기자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체크해 둘 수 있는

장치도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

대기 인원이 많지 않아서

메뉴를 고른 다음

바로 올라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 구경을 했어요.

역시 다 먹고 싶어요ㅠ..

 

저희 인원은 총 5명이어서

보다 넉넉하게 주문하고자 했어요.

 

모듬스페셜A와 제육구이 1인을

주문했어요.

 

포장도 되는 곳이어서

집 가까우신 분들은

포장도 많이 해가시는 것 같았어요.

 

 

자리에 앉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나오기 시작한 음식!

 

A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보쌈과 더덕구이, 낙지볶음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에요.

 

 

함께 나온 바싹 소불고기 에요.
떡갈비 느낌인데

철판에 나와서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육도 함께 나왔어요.

양파 하나에 고기 하나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아내님은

이렇게 두 조합을

공략? 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더덕구이도 은근히 공략하시던..

(결국은 다 잘 드셨던...)

 

더덕구이도 질기지 않았고, 

고기에서도 냄새가 나지 않고

연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음식도 격식 있게 나오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어서

여러 가지를 동시에 즐기기에도

합리적이더라고요 ㅎㅎ

 

 

 

맛있는 반찬은 여러 번

리필해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중에서도

특히나 맛있었던

팽이버섯 튀김..! ㅎㅎ

 

곁들여서 먹으니

알찬 한 끼 맛있게 먹었답니다..!

 

쓰다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ㅠ

특별한 날 먹기에 좋은 한정식!

사실 언제 먹어도 정갈하니

맛나죠 ㅎㅎ

 

일요일 오후도

이렇게 뉘엿뉘엿 지나가네요ㅠ

 

푸욱 쉬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힘차게 보내시기를 바라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