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New소식&상품리뷰

[내돈내산] 디스커버리 브릭 운동화 착용 후기 너무 이쁘고 가볍잖아?

by 코비 2022. 2. 21.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내 돈 내산 

커플 운동화 착용후기

간단히 이야기해볼까 해요~

 

커플 운동화로 딱인!

이쁘고 가벼운

디스커버리 브릭 운동화

 

지금 보러 가시죠

 

코GoGO!!!

 

 

 

 

디스커버리 로고부터

심플하고 눈에 잘 들어오죠?ㅎㅎ

두근두근 언박씽~!

START

 

 

여러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중

디스커버리 좋아하는 편인데

깔끔하면서 심플하니 이쁜 거 같아요.

 

 

 

반응형

 

 

 

 

 

디스커버리 브릭은 인기상품이다 보니

재고가 많이 없어서 

여러 사이트를 스캔하다

겨우 찾아 저의품으로 오게 되었어요.

 

 

 

가격대는 디스커버리 브랜드 치곤

나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했고

누구나 좋아할 만한 컬러인

흰검을 초이스 했어요.

 

 

 

쿠션감이 상당히 좋았고

약간 키높이가 있어서

키커 보이는 효과도 톡톡!

무엇보다 신발이

너무 가벼워서 좋았어요!!

 

급하게 신어보느라 수면양발 신고 찍은 건

안 비밀이에요...^^;

 

 

 

<참고사항>

 

이름 : 브릭

가격 : 109,000원

품번 : DXSH3111 NK0001

컬러 : BBS

 

신발 구매하시기 전에

직접 매장 가서 신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안되면 몇몇 후기들을 꼭 보시고 가세요.

 

저는 정사이즈 딱 맞아서

잘 신고 다지만

생각보다 작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셔서

정사이즈보다 크게

신으신 분들도 있더라고요~^

 

 

이상으로 내 돈 내산 디스커버리 브릭

운동화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커플 운동화 강추드려요~

보면 볼수록 이쁘네요^^

 

그럼 전 이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