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New소식&상품리뷰

[삼성] 갤럭시 워치 4 블랙 착용 샷 후기 리뷰 언박싱 갑니다앙~!

by 코비 2022. 1. 27.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코비 탄신 일였는데요?

와이프한테 선물 받은 삼성 갤럭시 워치 4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시계인데

기똥같이 기억해두었다가

착!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히호^^

후기를 알차게 써볼까 합니다.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갤럭시 워치 4 언박싱 Start]

 

시계다 보니 박스 자체가 길고 가늘게 왔네요.ㅎ

보호필름을 따로 구매했어야 했는데..

깜빡했네요^^;

 

[갤럭시 워치 4 구성품]

 

박스를 열어보면

구성품으로는 간단하게

 

시계, 충전기, 사용설명서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충전기 같은 경우 앞 뒷면으로 좌석이 있어서

어디든 고정시키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갤럭시 워치 4 블랙 착용샷]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생각한 것보다

알이 커 보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누가 착용해도

무난하고 이쁠꺼같은 블랙 색상입니다.

 

 

 

휴대폰과 연동이 되니

너무나도 편리하고

웬만한 어플들은 다 사용이 가능했어요.

 

 

 

휴대폰 쓰는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은 거 같아요.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지만 한 번씩 누르다 보면

금방 적응됩니다..ㅎㅎ

 

 

 

그중에 제일 관심 있었던 활동량 체크하는 부분!

정말 실시간으로 디테일하게

확인이 되더라고요.

 

 

 

반응형

 

 

 

[갤럭시 워치 4 스펙 참고]

출처 -쿠팡-

 

 

 

[갤럭시워치4 사용 후기]

 

1) 카톡

 

실시간 카톡 알림이 오며

보고 답장까지 가능해요.

 

워치 화면에 손가락으로 글씨를 쓰는 게 가능하며

이모티콘도 야무지게 지원이 돼서

다양한 내용으로 답변이 가능해요.

 

 

2) 통화

 

개인적으로 음질이 나쁘지 않은 편이고

팔을 내리고 말해도

음성이 잘 전달되는 편이었어요.

다만 무선 블루투스

연동이 잘 안 될 장소(지하철이나, 산)

간혹 끊기는 증상이 있었음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어요..ㅜㅜ

 

 

3) 혈압측정

 

갤럭시 워치로 혈압 측정하려면 

기존 별도의 혈압계로 워치를 보정해야 해요.

집에 없는 관계로.. 다음에 해봐야겠어요^^;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갤럭시 워치 4 블랙 착용 샷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워치 추천드려요 ㅎㅎ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