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New소식&상품리뷰

[2022년 1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 순위 Best 10 ~! 인기차종 보자

by 코비 2022. 2. 16.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관련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반도체 수급 문제로 인해

지금 계약하면

인기 차종의 경우 6~14개월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저 역시도.. 계약을 하고 언제 태어날지도 모르는

나의 카는 머릿속에서 지우려고합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맛보는

차량들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국내 자동차 판매량 순위 Best 10!!!

 

바로 보러 가시죠.

 

코GoGO!!!

 

 

 

 

출처 -현대자동차-

 

[10] 현대자동차 투싼

 

판매량 : 3,619대

전월대비 : 8.8% 증가

 

기아 스포티지 출시하고 나서

좀 주춤했지만 다시 올라오네요^^

 

 

출처 -현대자동차-

 

 

[09] 현대자동차 캐스퍼

 

판매량 : 3,648대

전월대비 : 4.3% 감소

 

경차 중 모든 면에서 월등한 캐스퍼

다만 그만큼 비싼.. 캐스퍼

차가 귀엽고 이쁘게 나온 거 같아요ㅎㅎ

 

 

출처 -기아자동차-

 

[08] 기아자동차 카니발

 

판매량 : 4,114대

전월대비 : 26.8% 감소

 

판매량이 많이 감소했는데요

아버지들의 패밀리 카라고 불리는

인기 차종인데.. 차량 생산이 적다 보니

출고가 많이 안되는 거 같습니다..ㅜㅜ

 

 

 

출처 -현대자동차-

 

[07] 현대자동차 펠리세이드

 

판매량 : 4,302대

전월대비 : 15.8% 증가

 

비교대상으로 카니발 보게 되는데

많이 팔렸다기보다 

펠리세이드가 생산량이 더 많았다고 하네요.

 

 

 

출처 -기아자동차-

 

[06]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판매량 : 4,455대

전월대비 : 40.1% 감소

 

역시나 큰 감소의 이유는

반도체 수급 부족으로 인한

생산 자체가 너무 적다는 거죠..

 

더군다나 중형 SUV 외관 실내

모든 칭찬받는 스포티지! 

저 역시 후보 중 하나였습니다.

 

 

 

출처 -기아자동차-

 

[05] 기아자동차 봉고 3

 

판매량 : 4,520대

전월대비 : 10% 증가

 

개인적으로 생각지도 못한

인기가 많은 봉고 3~!

그만한 이유가 있겠죠?^^;

 

 

 

반응형

 

 

출처 -기아자동차-

 

[04] 기아자동차 쏘렌토

 

판매량 : 5,066대

전월대비 : 8.9% 감소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디자인 아닌가요?

아버지들 인기 차종~

쏘렌토

 

저 역시 고민 끝에 쏘렌토 계약했어요.

 

쏘렌토 하이브리드 경우

14개월 걸린다는 애기가 있네요..

눈물이 납니다 허허

 

 

출처 -현대자동차-

 

[03] 현대자동차 아반떼

 

판매량 : 5,437대

전월대비 : 21.8% 감소

 

우리의 국민차라고 불리는 아반떼

 

SUV 선호하지만

세단 탄다고 하면

아반떼 이쁘고 좋아 보이네요~

 

 

 

출처 -현대자동차-

 

[02] 현대자동차 포터 2

 

판매량 : 5,443대

전월대비 : 28.7% 감소

 

봉고 3과 같이 이리 잘 팔리는 줄 

몰랐어요 요즘 한참 게임에서 

자주 보는 차량입니다ㅋㅋㅋ

 

 

출처 -현대자동차-

 

[01]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80

 

판매량 : 5,501대

전월대비 : 11.2% 감소

 

국산차 중 저렴한 차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이 팔리는 거 보면

차량에 대한 소비량도 커졌다고

보면 되겠죠~

차도 너무 고급져 보이고

맘 같아선 구매하고 싶네요..ㅎㅎ

 

 

이상으로 2022년 1월 국내 자동차

판매량 & 순위 알아보았는데요.

 

하루빨리 반도체 수급이 풀려

원활하게 작업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저의 봉봉이도 언젠가는

제 품에 오는 날이 있겠죠?

 

그럼 전 이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