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여행

[슬기로운 파주] 지혜의숲 & 마장호수 다녀오다~!

by 코비 코비19 2021. 7. 7.
반응형

코 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얼마 전에 파주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겸사겸사

산책도 하고 마음의 양식? 도 쌓을 겸

다녀온 그곳~!

오늘 포스팅해볼까 해요.

그럼 바로 야무치게

가볼까요? 

 

코GoGO!!

 

 

주소 

 

 

파주 출판단지 안에는 출판사들이나

카페 등 자리 잡고 있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전용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고

넓어서 주차하는 데는 큰 걱정 없을 거 같아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하는 모습이 좋네요.

입구 쪽에서 열 체크 & QR체크인을 마치면

입장할 수 있어요.

 

입장료는 없음

 

영업시간

 

10:00 ~ 18:00

코로나19로 인한 단축 운영

한다고 하네요.

 

홈페이지

 

http://forestofwisdom.or.kr/

 

지혜의숲

나무가 책이되고, 책이 지혜가 되는 지혜의숲

forestofwisdom.or.kr

 

 

 

실내 들어온 순간~

입이 벌어질 수밖에 없는..ㅎㅎ

개인적으로 책과 거리가 먼 사람이지만

마음의 양식을 안 쌓을 수 없는 규모였어요.

확 트인 넓은 공간에 

높은 층고와 천장까지 닿아있는 수많은 책들~

 

 

 

그리고 책 읽으면서 커피도 마실수 있게

마련되어 있는 파스쿠치~!

달달하게 라떼 한잔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책이 지혜가 되는 곳"

지혜의 숲 

마음의 양식 쌓으러 오세요~

 

 

 

 

 

 

 

지혜의 숲을 지나 산책하러 온 마장 호수

시그니처인 출렁다리를

건너 보았어요.

생각보다 바람이 불어서

제법 많이 흔들흔들 거리더라고요.

 

 

 

 

마장 호수 포토존~!

인증샷 안 찍고 가기에는 섭하죠?

액자 속 사진 저장

 

 

 

 

여름 하면 레저 스포츠 뺄 수 없죠~

카누와 카약을 즐길 수 있어요

타보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어요.

다음 기회에 타봐야겠어요.

 

 

 

가는 길에 발견한 전망대 카페

뷰 맛집 냄새가~ ㅎㅎ

커피 마시면서 호수 바라보고 있음

너무나 좋겠죠~^^

 

 

주소

 

 

주차장

 

전용주차장 이용

 주말에는 주차하기 힘들더라고요.

여러 번 돌고 돌아 겨우 주차했어요..ㅜㅜ

 

 

산책하기 좋은 마장 호수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

오셔서 힐링하면 좋을 거 같네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

 

 

 

♠여행 관련 포스팅♠

 

 

https://coby19.tistory.com/38?category=923021

 

[여수여행] 가볼만한곳 관광지 추천드려요~ 보자보자 들어가보자!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다녀온 지 좀 되긴 했지만 또 가고 싶은 마음에 여행 관광지 추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여행지는 바로 여수인데요! 신혼여행을 여수로 다녀왔어요. 코로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51?category=923021

 

[충북단양] 관광지 추천 & 가볼만한 곳 둘러나보쟈!

코하! 블로그 형님들 하윙~ 코비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송도편에 이어서 충북 단양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요. 맛집도 많고 관광지도 다양해서 볼거리가 풍성 하더라고요~ 처음 가본 충북 단양여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66?category=923021

 

[속초여행] 가볼만한 곳 & 펜션 추천 드려요~!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여행 맛집을 소개해 드려볼까 하는데요. 얼마 전에 속초를 다녀왔어요. 멀기도 먼 속초까지 운전하기 힘들었지만 도착해서 바다를 보는 순간 마음이 뻥~

coby19.tistory.com

 

 

 

 

 

 

 

 

 

 

 

 

 

 

 

 

 

 

 

 

 

 

반응형

댓글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