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여행

[강릉 가볼만한 곳] 강릉 아기 동물 농장 & 오죽헌 & 도깨비 촬영지 둘러보기

by 코비 2021. 6. 6.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평화로운 일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새 비가 너무 자주 내리다 보니까

출근길에 항상 우산을 들고 가고

그랬던 날이 많았어요ㅠ

 

다행히 어제오늘은 비가 오진

않아서 볕을 받을 수 있네요 ^^

 

날씨가  따뜻해지고 풀리다 보니

잠시 여행을 다녀오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꼭 멀리가 아니더라도

바람 쐬러도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예전에 강릉에

콧바람 쐬러 다녀왔던

이야기 들려드리려 해요~

 

 

강원도에 놀러 가면 너무 좋은 게

차가 막히는 구간이 많지 않아서

드라이브하며 바람 쐬기 좋다는 점이에요.

 

 

 

 

강릉 아기 동물 농장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1121-144

전화번호 : 0507-1396-3990

업무 시간 : 매일 10: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농장 이용 요금 : 6,000원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만나게 되는 강릉 아기 동물농장

 

밥 먹는 돼지

이렇게 동물들을

천천히 만나볼 수 있는데요.

사실 저 밥그릇은..

 

아내님이 사료를 주다가

돼지들에게 뺏겨버린..^^

 

아내님 말에 의하면 돼지가

사료를 먹다가 양이 부족했는지

바가지를 물더니 가져갔대요ㅠ

 

밥 달라고 애타게 울던 염소

 

밥 달라고 옆에서 울던 염소..!

다소곳이 발 걸치고 얌전하게

밥 먹는 모습이에요.

 

 

사료 먹는 토끼

깡총깡총 뛰어다니던

또끼 친구를 만날 수도 있었어요.

나중에 농장을 걸어 다니며 봤는데

토끼들이 훨씬 많더라고요 ㅎㅎ

깡총깡총!

 

 

야옹야옹 고양이

한 켠에는 이렇게 고양이가

졸고 있어요.

 

피곤했었나봐요..!

 

커다란 고양이!

고양이 얼굴을 사진에 담고 싶어서

불러보았는데

쳐다봐주지를 않더라고요ㅠ

 

거북이

한 켠에는 이렇게

거북이가 헤엄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멈머

너무 귀여웠던 강아지ㅠ

착! 앉아서 저희를 쳐다보고 있더라고요.

너무나 귀여웠던 ㅠㅠ

짧게 아기 동물들을 만나고

오죽헌을 향했어요!

 

 

오죽헌

 

주소 : 강원 강릉시 율곡로3139번길 24 오죽헌

전화번호 : 033-660-3301

업무 시간 : 매일 09:00 - 18:00

입장 마감 : 17:00 (연중무휴)

 

관람료 : 3,000원 (어른 기준)

 

핸드 페인팅

 

오죽헌에 입장해서 둘러보다 보면

만나게 되는 핸드 페이팅..!

 

오래간만에 역사 탐험하게 되었어요!

 

율곡선생 유적 정화 기념비 & 율곡 이이 선생님

 

율곡 선생님의 기념비도

만날 수 있었어요.

 

신사임당님

 

신사임당 님과 율곡 이이 선생님의

발자취를 잠시나마 느껴볼 수 있었던

시간..!

 

오죽헌

저희처럼 부부/ 연인이

많이 오기도 했지만

가족 단위로도 많이 방문을

하시더라고요!

 

아이들에게 역사교육으로

직접 보게 해주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으니 부모님들이

많이 데리고 오시더라고요!

 

다시 한번 역사의 위대함을

마음에 되새기고

도깨비 촬영지 쪽으로 왔답니다.

 

 

도깨비 촬영지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9

 

도깨비 촬영지

바다 보며 힐링하며

도깨비 ost 틀고 걸어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손에 손 잡고

삼각대 세워두고

타이머 맞추고

열심히 뛰어가서

아내님과 찍은 사진..ㅎ

 

동해 바다의 푸른색은

말도 못 하게끔 예뻤고

오죽헌, 아기동물농장 다니며

역사에 대해서도 다시금 배우고

아기 동물들 만나며 힐링했던

시간이었어요 ㅎㅎ

 

혹여나 강릉에 가시게 되면

찬찬히 둘러보시며

휴식 취하고 오시기를 바라며..!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 주도

힘차게, 시작해보아요 ^^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