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킬러] 움짤 보고 웃음 챙겨가세요~! 웃음맛집

by 코비 2021. 5. 7.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황사가 심하다고 하니

외출은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소소한 웃음 챙겨 드리기 위해

움짤을 살포시 가지고 왔는데요.

오늘은 어떤 움짤들이 있는지

보러 가볼까요?

코 GoGO!!!

 

 

 

출처 -2짤-

 

1. 폭죽놀이

 

미사일 발사요

스케일이 어마 무시하네요.

화려합니다~

신고 들어오는 거 아닐까 몰라요.

강아지도 놀라서 어쩔 줄 몰라하네요.

 

 

 

 

 

출처 -2짤-

 

2. 지하철 암내 제거해주기

 

아주머니께서 얼마나 힘드셨으면..

살포시 서비스로 뿌려주시네요..ㅎㅎ

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있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조용히 지나가길 빌어요~

너무 덥지 않기를..ㅜㅜ

 

 

 

출처 -2짤-

 

3. 수박 빨리 먹기

 

 

수박 빨리 먹기 우승자라고 하시네요.

껍질까지 먹을 기세..

깰 껌 하게 청소를 해주네요.

어떻게 저렇게 빨리 먹을 수가 있죠?

SWAG

 

 

 

 

 

 

출처 -2짤-

 

 

4. 청소하는 고양이

 

우리 냥이 만두도 저리 청소해주면

얼마나 좋을고~

사고만 안치면 다행이지..

영상 볼수록 너무 귀엽고

기특하네요.

 

 

 

 

출처 -2짤-

 

 

5. 김밥 싸다구

 

요즘 드라마 보면 

점점 더 업그레이드 되는거같아요.

김치 싸다구 이어 김밥 싸다구라니~

보기만 해도 너무 아프네요..

찰싹~!

NG 나면 슬플 듯

또 맞아야 하니..ㅋㅋ

 

 

출처 -2짤-

 

6. 솜사탕 친구

 

보자마자 심쿵

소리 질러~~

너무 귀여운가 아닙니까?

솜사탕 댕댕이

비누거품으로 강아지 만들었나요~

동글동글하니

사랑스럽네요.

 

 

 

<끝인사>

 

오늘의 움짤

소소하게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웃어야 복이 온다 하잖아요~

다들 웃음 맛있게 챙겨 드시고

행복한 불금 보내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 짤도 기대해주세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 움짤 관련 포스팅 ♠

 

 

A. 무한도전

 

https://coby19.tistory.com/26?category=915776

 

무도 레전드 특집 움짤 모음 무야호!

코오오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얼마 전에 무한도전 레전드 영상 보다가 생각이 나서 이렇게 글로 적고 있네요.ㅎㅎ 오늘은 무한도전 레전드 움짤 모음 살포시 준비해 보았는데요. 어린 시

coby19.tistory.com

 

 

B. 신서유기

 

https://coby19.tistory.com/33?category=915776

 

신서유기 움짤모음 ※배꼽주의※

코하!! 안녕하세요 주말만 바라보고 사는 코비입니다. 요즘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웃음을 잃고 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노긍정(홍철) 선생님이 얘기하셨죠.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coby19.tistory.com

 

C. 짱구는 못 말려

 

https://coby19.tistory.com/54?category=915776

 

[오늘의움짤] 짱구는 못말려 웃짜~! 으읏짜!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이 되었으니 오늘도 어김없이 애니 움짤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어릴 때 한 번쯤은 봤을 애니 도라에몽과 같이 장수 애니로 지금도 방영 중인 짱구는

coby1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