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오늘의움짤] 광대승천해보쟈~! 씰룩~

by 코비 2021. 4. 26.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 더워지고 있는 거 보니

벌써 여름이 오고 있나 봐요~

더운 거 참 싫어하는데.. 큰일이네요.

시원한 음식 먹으면서 잘 극복해봐야겠어요.

오늘은 저번 주 움짤을 못 올려서

힘든 월요일 소소한 웃음 찾아가시라고

준비해보았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출처 -2짤-

 

 

1.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천하의 무적 포커페이스 자랑하던 조교도

위장한 모습을 보고 무너져 내리는 모습이네요.

당시 봤을 때 배꼽 잡아 봤던 기억이 나네요.

꿈에서 나올까 봐 무서운..

 

 

 

 

출처 -2짤-

 

 

 

2. 술 취한 굼벵이

 

술 취해서 굼벵이 놀이 중

보는데 내 무릎과 턱이 아플 거 같은..

이분 능력자네요.

너무 잘 가시네~

 

 

 

 

출처 -2짤-

 

 

 

3. 다이어트 실패한 후 결국...

 

다이어트 실패해서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거 아닐까 했는데

반전이 있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언제 실천할 수 있을지..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나도 많은 거 같아요.

 

 

 

 

출처 -2짤-

 

 

 

4. 쟁반 고인 물

 

세상에는 별의별 달인들이 많네요.

보는 동안 입이 쩌어억 벌어지고 봤어요.

아무리 움직여도 달라붙은 거 마냥

안 떨어지네요.

묘기에 가까운 실력 ㅎㄷㄷ

 

 

 

 

출처 -2짤-

 

 

 

5. 이유는 없어

 

그냥 바라만 봤을 뿐인데..

초고속 냥냥 펀지를 아주 그냥

정신없이 맞아요.

무슨 날벼락인고..ㅠㅠ

 

 

 

 

 

출처 -2짤-

 

 

 

6.  불타오르네

 

화려한 조명이 나를 불태우네~

조명이 너무 강한 거 아닌가 싶네요.

가만히 있었으면

머리카락 모조리 타서 빡빡이 됐을 거 같은..ㅎㅎ

 

 

 

 

출처 -2짤-

 

 

 

6.  회전 해바라기씨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회전초밥마냥 해바라기씨를 ㅋㅋㅋ

아직 음식이 다 돌지도 않았는데

성질이 급해서 몸이 미리 나가네요.

 

 

 

 

 

출처 -2짤-

 

 

7. 헬스장에서 트레이너 부르는 법

 

살을 찌우는 데는 다 이유가 있었네요.

고무고무 풍선~

반동으로 다시 올려버리네요.

쿠션 작용~!

계속 보게 되는 영상이죠~

 

 

 

★마무으리★

 

오늘은 저번 주에 못 올린

움짤 포스팅 해보았는데

월요병 극복하시느라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보시고 소소한 웃음 챙겨가세요.

그럼 전 이만

다음에 만나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