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New소식&상품리뷰

실내 인테리어 [RGB] 갬성으로 pc방 처럼 꾸미기!!!

by 코비 2021. 3. 9.
반응형

Co 하!!!

블로그 형님들 하윙~

오늘은 실내 인테리어 조명 하나로

집안 분위기를 PC방처럼

느껴 볼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해볼까 해요.

코GoGO

 

 

아지트 PC방

 

 

신혼집이 생기면 PC방처럼 꾸며보고 싶어서 

커플로 맞춰 보았어요.

평소에 조명에 관심이 많다 보니

어느 순간 

RGB 감성&네온 조명에 푹 빠지더라고요.

 분위기가 확 사는 게

보이시죠?^_^

저는 하나로 만족 못해서 여러 상품들을

구매했어요.

보시고 궁금하신 상품들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오늘은 제일 가성비 있는 상품

하나만 소개하고 링크 올릴게요.

 

 

 

펜트리

 

 

요즘 실내 인테리어 필수템

펜트리에도 LED 네온 조명을 

함께 해봤어요.

 

 

 

거실 TV

 

 

조명은 어느 위치에 따라서 

분위기가 각각 다 다른데요?

저는 TV 밑에도 설치해 보았어요.

그리고 조명 컬러는 여러 가지로 있어요.

사이트 들어가서 마음에 드시는 걸로 

보시면 돼요.

컬러마다 주는 감성이 다르네요.

퍼플 : 몽환적인 분위기

블루 : 시원한 감성

 

소개와중에 도깨비 정주행 중ㅎㅎ

촛불 끄면 공유님 소환각!!

우리 집 초대할게요~

 

 

 

 

♠LED 네온 인테리어 조명 장점♠

 

<공간 활용성>

 

슬림한 두께로 창틀/침대 밑/커튼 뒤/TV 밑 등

공간 활용성이 좋아요.

 

 

<편리한 원터치 스위치>

 

전선 중간에 위치한 스위치로 누구나

쉽게 점 소등이 가능해요.

넉넉한 줄 길이로 공간 구석까지

편리하게 사용해요.

 

 

<범위가 넓고 가벼움 & 전기세 절약>

 

 

조명 범위가 광범위하고 가벼워요.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전기세 많이 절약했어요.

 

 

<무드병 주의보>

 

저처럼 조명에 취하다 보면

무드병에 걸리니 조심하세요.

과하게 걸리면 지갑 열리는 건

한순간이에요. ^^;

 

 

오늘은 실내 인테리어 조명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는데

칙칙한 집 분위기를 

힙하고 무드 있게 바꿀 수 있어요.

코비가

추천 드려보아요.

자세한 설명&이미지는

링크 달아 놓을게요.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Co 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_^

 

 

 

 

링크

https://ohou.se/productions/518874/selling?affect_type=StoreSearchResult&affect_id=6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