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New소식&상품리뷰

[영화소식] 마블이 직접 공개한 2세대 어벤져스 New 멤버들 어디보쟈!

by 코비 2021. 7. 21.
반응형

코 -하윙~!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코비가 준비한 포스팅은?

영화 마블 덕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로 

마블 영화에 흥미가 떨이진 상태였는데

조금씩 다시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최근에 블랙 위도우 영화 개봉하면서

다시 마블 영화에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연달아 또한 이슈를 몰고 온 소식이 나오는데

그건 바로 마블에서

세대교체가 이뤄진 멤버들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그럼 자세하게 보러 가실까요?

 

코 GoGO!!!

 

 

 

출처 -구글-

 

1) 캡틴 아메리카

 

이미 어벤져스 엔딩 게임에서 알게 된

2세대 캡틴 아메리카죠.

1세대 캡틴 아메리카는 배우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한 스티브 로저스

2세대 캡틴 아메리카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원터 솔져 부터 활약한 팔콘

샘 월슨(앤서니 매키)로

교체됐다고 하네요.

 

이제는 공중전에서 활약도 많이 보여줄 거 같네요

얼마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됩니다.

 

출처 -구글-

 

2) 아이언맨

 

마블 세계관을 만드는데

큰 공을 세운 토니 스타크(로다주)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사망하면서

2세대 아이언맨은 리리 월리엄스(도미니크 쏜)이

이어받게 되었어요.

아이언맨이 되는 이야기는 디즈니 플러스

아이언 하트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성 아이언맨 슈트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ㅎㅎ

 

 

출처 -구글-

 

3)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나타샤 로마노프)를

연기한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 위도우를 끝으로 하차하게 되었어요.

다들 블랙 위도우 보고 재밌다고 하던데~!

저만 아직 못 본 거 같은..ㅜㅜ

시간 내서 꼭 보러 가야겠어요.

 

2세대 블랙 위도우는 함께 영화에 출연한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가

이어받는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4) 호크아이

 

개인적으로 마블에서

많은 활약을 볼 수 없었던 호크아이

다른 영웅들에 비해 능력이 다소 떨어져서

큰 관심이 없는..ㅜㅜ

2세대 호크아이는 케이트 비숍으로

디즈니 플러스에서 드라마로 제작 중이다.

2021년 후반 공개될 예정이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출처 -구글-

 

5) 헐크

 

헐크는 쉬헐크라는 제목으로 디즈니 플러스에서 

드라마가 제작된다고 하고

쉬헐크 역으로는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캐스팅됐으며

쉬헐크는 2022년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헐크 하면 어마 무시한 힘을 자랑하는데

여성 헐크 또한 그런 파괴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마블 영화 2세대 교체 멤버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이번에 흥미롭게 다가온건

대부분 교체 멤버가 여성으로 바뀌었다는 점!

1세대 멤버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하루빨리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다음에 만나요.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