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물왕저수지 맛집 참소예, 매콤한 쭈꾸미 요리 땡길때

by 코비 2021. 8. 29.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벽에 비가 조금

오는 듯하더니 지금은

매미도 우렁차게 울고

해도 떴어요!

 

 

변화무쌍한 날씨 때문에

어디에 가기에도 좀 애매하고

우산을 항상 챙겨 다니는 나날이었어요.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는 조금 후끈? 함이

없지 않아 있어서

점심때 외식 생각도 나더라구요!

 

마침 볼 일도 있어서

지인분들과 식사도 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방문하게 된

물왕저수지 맛집, 참소예!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참소예

 

 

주소

: 경기 시흥시 동서로 706-2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365일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X

 

전화번호

: 031-410-5553

 

주차

: 주차시설 있어요!

 

 

물왕저수지 드라이브하다 보면

먹거리가 참 많은데

이날 저희는 좀 매콤한 게

땡기기도 했고

 

 

해산물 킬러인 아내님의

Pick 으로 

저희와 지인분까지 총 4명이

참소예를 방문했어요.

 

 

 

입구에서 볼 수 있는 메뉴판

 

비가 추적추적 내렸던

날이에요.

 

우산 쓰고 들어가기까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젖은 부분이 많았던 건 안 비밀..

 

내부에 들어가서 보니

운치 있었어요 ㅎㅎ

 

 

코로나 안심식당

 

입구에는 이렇게

코로나 안심 식당이라는 입간판이

있었어요.

 

뒤에도 보여드릴 거지만

방역을 충실히 이행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내부로 들어가는 길

 

비가 오고 있어

땅이 젖은 모습이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는 길에는

이렇게 다양한 화분들도 있어서

정원 느낌이 물씬 났어요.

 

 

위생적인 참소예

들어서는 곳에 보니까

세스코 멤버스 표시도 있어서

깨끗하게 관리는 곳이구나

싶었어요!

 

체온도 재고 들어갈 수 있어서

방역에 신경 쓴 모습이에요.

 

 

 

 

QR 체크 및 안심콜 출입 관리

몇 명 외로 적는 것이 아니라

개인마다 QR 체크 및 안심콜을 통한

방문자 등록을 하고 있어요.

 

꼼꼼히 챙기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개인별로 사용할 수 있는 종이컵과

앞접시, 물수건, 그리고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쭈꾸미 요리 전문

메뉴판을 보며 뭘 먹을지

고민해보았어요.

 

 

마음 같아서는 하나씩 다 먹고 싶었지만..

전 쭈꾸미 세트 2인과

피자 쭈꾸미 세트 2인을 

주문하고 기다렸답니다.

 

샐러드

가장 먼저 나왔던 샐러드!

 

고소하고 싱싱하니

맛있게 먹으며

식욕을 돋웠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뒤이어 나온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쭈꾸미 볶음의 매콤함을

중화시켜주었어요!

 

위에 사진에는 함께 나오진 않았지만

고르곤졸라와 잘 어울리는 꿀도

있었어요 ㅎㅎ

 

 

 

도우는 담백했고

짭조름한 치즈가

풍미를 살려주었던!

 

도토리전

 

도토리 묵만 먹어보다가

도토리 전으로도 먹어보게 되었어요.

 

도토리 특유의 고소함이

바삭한 전으로 나오니

맛있었어요.

 

 

전은 역시 따땃할때 먹어야 제맛!

 

 

푸짐해요

피자랑 샐러드만 나왔을 뿐이었는데

상이 금방 다 찬 느낌이에요 ㅎㅎ

 

 

쭈꾸미 볶음

곧이어 나온 쭈꾸미!

 

나오자마자 불향이

은은했어요.

 

하나 집어먹어봤는데

매콤! 했던..ㅎㅎ

그럼에도 불향이 오래가고

쭈꾸미가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해서

맛있었어요!

 

함께 나오는 밥

쭈꾸미 볶음이 나올 때

밥도 이렇게 함께 나오는데요!

 

밥에다가 쭈꾸미 볶음을

적당량 덜어서 비벼먹어도 좋구요!

 

고르곤졸라 피자 위에

쭈꾸미 한 조각 올려서

함께 먹어도 꿀맛이었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시원한 묵사발도 함께 나와서

입 안이 화끈하다 싶을 때

묵사발 한입이면 또 가라앉고

계속 먹게되는 그런..ㅎㅎ

 

넷이서 먹는데 맛있는데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그야말로 가성비 갑..!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맛이라서

조만간 또 가려고요 ㅎㅎ

 

 

 

포스팅 쓰면서도

날씨가 흐렸다가 맑았다가를

반복하는데ㅠ

내일부터 시작될 한 주에도

비 소식이 많다고 해요ㅠ

 

우산 항상 잘 챙기시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서

일교차가 클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도 유의하세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