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만화 & 영화 채널/▶ 만화 이야기

[90년대 용자물 시리즈] 웅장한 합체신~! 영상 모음 Best 7

by 코비 2022. 6. 24.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90년대생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용자물 애니메이션
바로 합체하는 영상 모음집을 가지고 왔어요.
순위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며
그때 그 시절 잠시나마
추억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코GoGO!!!



-출처 유튜브 [LEE] -

7. 4인 합체 슈퍼 라이너 다그온


다그온에서 유일하게 4명에서
합체하는 학생 친구들

4명 모두 개인마다 성격이 매우 다르지만
합체할 때만큼은 한마음 한뜻이 되는..ㅎㅎ
필살기 이름 한번 또한 기똥차다.
초강력~ 슈퍼~ 라이너~ 회전포!!


-출처 유튜브 [루취생TV]-


6. 황금 합체 스카이 골드런


합체를 할리는 인스로 브금 정말이지~
제가 다 설레는군요^^
당시 용자물에서 로봇이 황금색이라니~!
그때 그 시절 부모님한테 장난감 사달라고
졸랐던 기억이 나네요.


-출처 유튜브 [y207t83]-

5. 레스큐 특급 가드 다이버


소방이 특급 구조대
주로 인명 구조하는 로봇들
전투 장면보다는 사람 구하고 불 끄고
개인적으로 사람들을 위해
제일 헌신적인 일을 하는 친구들인듯 해요
생각해보면 다른 용자물에서 비슷하게 출연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출처 유튜브 [루취생TV]-

4. 5만 분의 1 기적 합체

화이어 제이데커


당시 데커드 기억이 돌아온 지 얼마 안돼서
불안정한 상태에서 합체를 시도해요.
합체할 시 둘 중 하나는 기억을 잃게 되는..
하지만 용자물의 반전은 기적!
5만 분의 1 합체를 성공해요~!
30대 아재의 심장을 울려요 아주~


-출처 유튜브 [데쓰타이거]-

3. 야수 합체 드라이어스


지구용사 선가드에서 악당이 이렇게
멋있을 수가 있나?
생각했던 최종 보스 드라이어스
합체 신이 정말 멋있고
최종 보스다운 실력을 보여줘요.
초반에는 선가드가 갓난아기처럼 보이는..ㅜㅜ



-출처 유튜브 [조타TOY]-

2. 하늘의 용사 페가수스 세이버


용자물 애니메이션 중 유일한
4족 비행 로봇 페가수스 세이버
차별화된 로봇부터 가슴을 울리는 브금까지
지금 봐도 너무 멋있네요!


-출처 유튜브 [Mimeblade]-

1. 제네식 가오가이거


말이 필요하나요
용자물 Best of Best
제네식 가오가이거
파이널~ 퓨전!! 하는 순간
간지 뿜 뿜

용자물 중
제일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입니다.


Co.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추억의 용자물 시리즈
합체 신 영상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포스팅하면서 잠시나마
가음이 웅장해지는 걸 느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코-빠!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