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고냥이[만두] _ 일상

고양이 만두 과거부터 지금까지 심쿵기록 보자보자 어디보자!!!

by 코비 2021. 3. 14.
반응형

코오하냐옹!!

벌써 일요일인가요?

주말은 늘 시간이 빠르게 가는 거 같네요.

아무것도 안 했는데.. 밤이네요.^^;

오늘은 저의 고양이 만두 어릴 적 사진부터

지금까지 심쿵 기록을 보려고 해요.

힐링하러 가보실까요?

코GoGO!!!

 

 

만두 1쌀

 

사진 보니 정말 아가 아가 하죠?

아기 때는 더 마르고 귀가 많이 접혀 있었어요.

발은 어릴 때나 지금이나 왕발이었죠.

장난치다 물어도 아프지가 않았던ㅎㅎ

 

 

만두 1짤

 

페트병 장난감 마냥 하루 종일 가지고 놀다가

지쳐 쓰러져 자는데 

자는와중에도 페트병을 들고 자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서 사진에 살포시 담았어요.

 

 

만두 2쌀

 

발이 다른 고양이의 비해 엄청 컸어요.

사진 앨범을 보면 유독 발 사진 찍은 게

많은데 찹살떡마냥 너무 귀엽더라고요.

 

 

 

만두 2~3쌀

 

 

저때 정말 설정샷이 아니고 제가 자고 있는데

만두가 저위에 올라와서 식빵을 굽더라고요.

누나가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줬던...ㅎㅎ

어쩐지 뭔가 가슴이 답답했던 기억이~

우리 만두가 무럭무럭 잘 크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사진 찍는데 각도를 아는 친구

심쿵♥

 

 

만두 3~4쌀

 

스코티쉬 폴드가 개냥이라 불리는 이유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애교를 참 많이 부려요.

혼자 코오오 하기 싫으니 옆에 와서

팔 배게 해주니 착! 기대어 자다가 

사진에 찰칵! 찍힌 모습이에요.

베스트 사진 중 하나!!

 

 

만두 5~6쌀

 

 

TV 보는데 뽈뽈 걸어오더니

허벅지 착 걸쳐 앉는 우리 만두

저 표정은 간식을 달라는

카리스마 눈빛이에요.

이리 애교 부리는데 간식 안 줄 거야?

총 맞은 것처럼~ 팡팡

 

 

우리만두는 진화중

 

우리 만두는 잘 먹고 잘 놀고 잘 싸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어요.

다음에도 만두 일상 포스팅할 테니

많이 놀러 와 주세요.

그럼 전 이만~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코오오빠냐옹!

 

 

 

★마지막으로 만두 쓰담쓰담 영상★

♥심쿵 주의보♥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