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맛집] 직화요리 볶음찜닭 밥 한공기 순삭이에요!

by 코비 2022. 4. 3.
반응형

코하윙~!!

안녕하세요 :-)

일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녁 시간이 되니

배가 고프네요ㅠ

 

아무리 생각해도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너무너무 많은 것 같아요ㅠ

 

여러분은 닭 요리

좋아하시나요?

 

닭은 치킨으로도 쉽게 먹고

몸보신을 위할 때에는

삼계탕으로도 먹고

볶음탕이나 찜닭 등으로도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며칠 전 퇴근하는 길에

동네에 못 보던 곳이 생겼더라고요!

 

주소

경기 시흥시 진말로19번길 16-1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연락처

031-317-3927

 

 

 

 

직화요리 볶음찜닭

직화요리 볶음찜닭

 

그래서 아내님과 가보았답니다 ㅎㅎ

직화요리 볶음찜닭

이름부터 불맛 날 것 같아요 ㅎㅎ

 

포장한 후에

집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홀에도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직화요리 볶음찜닭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정독? 했어요 ㅎㅎ

 

메뉴들이 워낙 많더라구요!

 

사실 닭볶음탕이나

찜닭은 먹어봤었지만

볶음찜닭이 뭘까 하는

호기심도 있고, 궁금했어요!

 

 

직화요리 볶음찜닭

메뉴판을 넘기니

찜닭 요리도 있어요!

 

찜닭에 올릴 토핑들도

종류가 워낙 많더라구요!

 

 

 

직화요리 볶음찜닭

곁들임 메뉴도 있어서

찜닭 외에도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을 정독! 하다가

저희는 직화바베큐 볶음찜닭을

주문했어요! ㅎㅎ

 

 

맵기도 선택이 가능해서

취향에 따라먹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직화요리 볶음찜닭

둘러보니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직화요리 볶음찜닭

먼저 나온

새우깡과 단무지 ㅎㅎ

 

이날 배가 너무 고팠어서

새우깡을 계속 집어먹었어요 ㅎㅎ

 

직화요리 볶음찜닭

주방은 이렇게 오픈형이에요!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직화요리라는 이름답게

불맛을 입혀주시는 광경도

볼 수 있어서 기대되더라구요! ㅎ

 

 

직화요리 볶음찜닭

불향을 가득 머금은

직화바베큐 볶음찜닭이

나왔어요 ㅎㅎ

 

가래떡과 감자

파채, 당면 등이 넉넉히

들어가 있고

저희는 순살로 주문해서

뼈를 바를 일 없이

쏙쏙 먹었어요 ㅎㅎ

 

 

 

직화요리 볶음찜닭

닭고기에 간도 잘 베어 든 데다가

불맛이 가득 입혀져서

닭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더 맛있었어요! 

 

 

 

직화요리 볶음찜닭

파채는 밑으로 깔아주었어요!

매운 향은 조금 가라앉고

고기에 싸서 먹으니 꿀맛이에요 ㅎㅎ

 

치즈떡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먹을게 많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먹다 보니..

고기도 맛있고 양념이 맛있어서..

 

결국은..

 

직화요리 볶음찜닭

양념이 맛있어서 밥도 한 공기씩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양념에 밥 슥슥 비빈 후에

고기 위에 한 점 올리고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ㅎㅎ

 

분명 밥 한 공기씩

주문했는데

양을 많이 주신 건지..

많았어요ㅎㅎ

 

그럼에도 다 먹었다는 게

포인트...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로

먹었어서 느끼하지도 않고

밥 비벼서 먹으니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다 먹고 집에 가는데

집까지 걸어가면서도

너무 배불러서 

배부르다 배부르다

되뇐 것 같네요 ㅎㅎ

 

 

 

 

이제 완연한 봄으로 넘어가며

환절기라 옷 입기에도 애매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내일부터 월요일이 시작되는데

남은 휴일 푹 쉬시고

건강한 한 주가 되시기를 바랄게요!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