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만화 & 영화 채널/▶ 영화 감상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 승리하지 못한 이유 지금시작합니다 코GoGO

by 코비 코비19 2021. 2. 16.
반응형
더보기
▶ 개봉일 :  2021년 02월 05일 [넷플릭스]

 

 

 

▶ 출연진 : 송중기(태호 역) / 김태리(장선장 역) / 진선규(타이거 박 역) / 유해진(업동이 역)

 

 

줄거리 요약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 이들은 우주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다.
“오지 마! 쳐다보지도 말고, 숨도 조심해서 쉬어. 엉겨 붙을 생각하지 마!” 어느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다.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는데…
“비켜라, 이 무능한 것들아. 저건 내 거다!”

                                                                                                                   [출처 네이버]

 

코비 후기

 

처음부터 CG에 사로잡혀 눈이 즐겁고 집중이 되었지만 가면갈수록 스토리가 산만해지고 기승전결이 없는듯한? 계속 봐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도로시가 등장하면서 스토리 흥미로워지고 중간 중간 유해진 배우 특유의 애드립과 다국적 인물들의 등장으로 인해 캐릭터 볼거리가 풍성했습니다. 후반부 갈수록 모두가 꽃님이를 지키려는 마음이 전해지는거 같아서 감동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첫 SF영화인데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보기에는 괜찮았던 영화였습니다. 앞으로 좀 더 다양하고 스토리가 단단한 작품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코비 감상평 

 

넷플릭스에서 개봉한게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이들고  기대 안하고 감상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눈이 즐거웠고 미래적인 모습을 하고있어서 신선하게 느껴졌던 영화였습니다.

 

 

코비 별점  ☆☆☆☆☆ 

 

 

승리호 예고편

 

<출처 넷플릭스>

 

승리호 감상 끝

다음영화로 돌아오겠습니다 Co 빠! 

반응형

댓글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