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New소식&상품리뷰

[코인소식] 10월 코인 일정 & 호재 정보 받아보고 가자~!

by 코비 코비19 2021. 10. 4.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연휴 마지막 날인 월요일입니다.
평소였으면 출근해서
멍~때리고 있을 텐데..

집에서 쉬고 있으니 좋네요~ㅎㅎ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요즘 핫한 코인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사전에 앞서 코인 포스팅은
투자 권유 목적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항상 본인이게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10월 코인 일정 & 호재 소식
바로 보러 가시죠~!

코GoGO!!!


출처 -구글-



♠베이식 어텐션 토큰[BAT]♠

10/05

Community Call
2021년 10월 05일 화요일 오후 2시 예정

출처 -구글-


♠체인링크[LINK]♠


10/06

체인링크 텔레그램 AMA

체인링크 커뮤니티는 UTC 오후 1시에
텔레그램 AMA에서 Sonar Founders를
호스팅 합니다.


출처 -구글-


♠헤데라헤시그래프 [HBAR]♠

10/07

메인 넷 V0.18X Release

2021년 10/7 목요일 16:00시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출처 -구글-


♠펀디엑스[PUNDIX]♠

10/13

Pundi X Chain Launch

10월 13일 시작~!

작년에 어마 무시한 힘을 보여줬던
펀디~! 왜 이리 조용할까요..ㅜ

출처 -구글-


♠폴리 매스[POLY]♠

10/13

Mainnet Launch

이 친구 이미 미친 듯이 올라가네요..ㅜㅜ

<추가>

바이낸스 코인(BNB)
비트코인(BTC)
카르다노(ADA)
두바이 월드 블록체인 서밋 참여
전 세계적인 블록체인 관련 회담이다 보니
정보가 많이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출처 -구글-


♠솔라나[SOLANA]♠

10/15

솔라나&트론 플럭스

공식적으로 2021년 10월 15일
Solana와 Tron을
출시합니다.

솔라나 관련 토큰을 움직임 잘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올해 솔라나 핫하네요~!

출처 -구글-


♠크립토닷컴체인[CRO]♠

10/19

크로노스 메인 넷 출시
EVM 스마트 계약 포함

개인적으로 메인 넷 출시할 때
흐름이 좋으면 크게 펌핑 오는 거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크립토 한번 갈 때가 되었다~!
언제 가니~


출처 -구글-



♠이더리움[ETH]♠

10/27

이더리움 2.0 Altair업그레이드

<추가>

블록체인 Life 컨퍼런스


★주의★


코인 일정은 변동이 될 수 있으며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 글로 인한 손실 &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음을 알립니다.

♠포스팅 마치며♠


이상으로 10월 코인 호재&일정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코인 ETF 승인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연말에는 핫한 불장이 오길~!
그럼 전 이만.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차갑지만 뜨거운 코비였습니다.

코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반응형

댓글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