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 여행&먹방&맛집 추천/▶맛집

[맛집로그] 시흥 배곧 돈까스 맛집, 유미카츠 배불러요

by 코비 2021. 7. 25.
반응형

 

코하윙~!!

여러분 안녕하세요 :)

 

더워도 너어무... 더운 날씨ㅠ

여러분 ㅠ 이런 날씨일수록

갈증이 나지 않아도

물을 자주 마시면서

건강관리해주셔야 해요..!

 

 

진짜 덥네요ㅠ.. 

작년엔 비 오는 날이 많았어서 그런지

이렇게 더운 줄 모르고 지냈었는데..ㅠ

 

저는 얼마 전에 배곧에 갔다가

마침 식사시간도 되고,

돈가스가 먹고 싶다는

아내님을 보니,

 

이전에 배곧에 지인과 왔을 때

맛있게 먹었던 돈가스 집이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먹으면서도 음식이 예뻐서

사진에 남겨와 보았어요!

 

그럼 함께

코GoGO!!!

 

유미카츠

 

입구 앞에는 이렇게!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35

아브뉴프랑 그린동 1층 11호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오후 5시)

 

전화 번호

: 031-433-2234

 

주차

: 아브뉴프랑 그린동

지하 주차장에 주차!

 

식사 후 매장에 얘기하면

주차 1시간 30분 무료예요!

 

 

샐러디 옆에!

 

유미 카츠 배곧점은

샐러디 매장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메뉴판

 

매장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QR코드 인증으로

방문자 등록을 할 수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되는데

키오스크 기계 옆에는

이렇게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어요.

 

저는 카츠카레 정식 B

아내님은 유미 카츠 정식 B를

주문했어요!

 

아기 의자

 

어린아이들과 함께 오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

아기 의자!

 

 

내부

 

내부는 이렇게 깔끔했어요!

 

음식을 기다리며

 

음식을 기다리며 벽면을 둘러보니

이런 내용이 있었어요.

 

돈카츠 고기가 붉은 이유는

신선한 등심에 가득 들어있는

미오글로빈 때문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덜 익은 게 아니래요!)

 

입구에 들어올 때부터 쓰여있던

480시간!

등심을 가장 맛있는 상태로

숙성시키는데 필요한

시간이라고 하네요!

 

 

컵과 티슈 그리고 소독제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키오스크 옆에 있던

컵과 티슈, 그리고 소독제!

 

이 옆에는 냉장고가 있어서

시원한 물을 셀프로 가져다 마시면 돼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왔어요!

 

 

유미카츠 정식 B

아내님이 시킨 유미 카츠 정식 B에요.

(유미 카츠 + 미니 소바)

 

카츠카레 정식 B

그리고 제가 시킨

카츠카레 정식 B가 나왔어요.

(카츠카레 + 미니 소바)

 

저는 음식 받자마자 호다닥

먹느라 바빴는데

아내님은 돈가스가 잘 익고

먹는 방법도 그냥 소스에만

찍어먹는 게 아니라

새로운 방법도 있다고 해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ㅎㅎ

 

돈카츠, 와사비, 그리고 소금

 

카츠정식 옆에는 이렇게

와사비도 한 켠에 함께 나왔는데요.

 

우선 카츠에다가 와사비를

올려주어요!

 

유미카츠!

 

그다음 함께 나온 소금을 살짜쿵

찍어줍니다!

 

와사비의 알싸함과 소금의 짭짤함이

고기의 담백함과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만들어주더라고요!

 

쏘오스

그리고 이렇게 쏘오스에 찍어먹어도

담백하고 달달하니

맛있답니다 ㅎㅎ

 

 

 

 

셀프바

음식과 함께 나왔던 깍두기, 단무지,

그리고 양배추와 각종 소스는

주방 앞 셀프바에서

채울 수 있어요!

 

(깍두기 맛있어서 계속 먹었던 ㅎㅎ)

 

 

미니 소바

소바는 국물이 짜지 않고

시원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면도 꼬들꼬들하고

맛있게 호로록했어요!

 

유미카츠

고기가 두툼함에도 속까지 잘 익어서

너무 맛있었던 유미카츠..!

 

아내님은 두꺼운 돈가스보다

얇은 경양식 돈가스를 좋아하는 편인데도

유미카츠가 맛있었다고

나중에 또 먹자고 하네요 ㅎㅎ

 

다음에 오면 떡볶카츠를 먹겠다고

미리 메뉴도 정한 아내님 ㅎㅎ

 

티슈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커피 한잔 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사실 배곧 한울공원도 

가서 걷다 오고 싶었는데

너무 뜨거워서 갈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ㅠㅠ..

 

당분간은 이렇게 더운 날씨가

계속될 거라고 해요ㅠ

 

물 자주 드시고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쓰시는

하루, 그리고 새로운 한 주 되시기를

바랄게요..!

 

남은 일요일 오후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라며..!

 

 

 

<좋아요&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