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204

[시흥카페] 물왕저수지 한적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무랑가배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에요! 주말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요새는 그래도 엄청난 폭염까진 아니지만 낮에는 좀 따뜻? 하고 뜨거운데 아침과 저녁에는 꽤 선선해서 겉옷을 챙기게 되는 날씨에요. 얼마 전 비가 엄청 많이 올 때 물왕저수지 쪽에 나갔다가 들렀었던 아주 한적하고 조용하고 좋았던 카페 한 곳이 생각나서 이렇게 글을 써요!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물왕저수지 카페 무랑가배 주소 : 경기 시흥시 동서로 865-2 2층, 3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 0507-1318-1754 주차 : 무랑가배 카페 전용 주차장 >> 근처 홍익돈가스와 통나무집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왼쪽에 있는 무랑가배를 볼 수 있어요. 카페 건물을 보셨다면 10m.. 2021. 9. 5.
[움짤모음집] 오늘도 맛볼준비가 되었는가? 야무져요!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이번 한주 마무리하는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퇴근길 기분 좋게 오늘의 움짤 살포시 보고 가시죠~ 코 Go GO!!! 1] 랩 찢 남 개인적으로 쇼미 더 머니 777 재밌게 보았는데요. 당시 크루 대항전 처음 선보인~ 래퍼들이 어떻게 노는가 보여주는~ ㅋㅋㅋ 흥이야 불타올라라~♬ 2] 분노 폭발 GOD 윤계상 님 ㅋㅋㅋ 가수로도 좋아하지만 한 연기하시는~ 범죄도시 2에는 안 나오시나요 ㅜㅜ 3] 오로나민 CCC 요즘 나이대별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다음은~ 1. 사랑스러워 2. 핫이슈 3. 오로나민 CCC 전현무 님 깨방정 시동 겁니다~ㅋㅋㅋ 야무져요~! 4] 국가대표급 트와이스 쯔위 님 아이돌 선수권 대회에서 당시 양궁 정 가운데 10점 맞추어서 화제가 됐었죠. 카메라 렌즈를 .. 2021. 9. 3.
[2021년 9월 영화개봉] 기대작 추천 드려보아요~!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요즘 핑계 삼아 1일1포스팅은 못하다 보니 점점 블로그가 침체기로 빠지는 거 같군요..ㅜㅜ 다시 힘내서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그럼 해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2021년 9월 대박 흥행 터질 거 같은 영화 기대작 몇 편을 골라 보았어요. 그럼 바로 보러 가시죠~! 코GoGO!!! 1]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2021년 9월 1일 개봉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판타지 듀레이션 : 132분 관람기준 : 12세 감독 : 데스틴 다네일 크레톤 출연진 :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양자경 등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공개를 택한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히어로 상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공개됐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마블 시리즈 영화들.. 2021. 9. 2.
[목 디스크] 예방 & 관리방법 소소한 꿀팁 전수 받아보쟈~!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한주가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벌써부터 업무 볼 생각에 온몸이 피곤하죠~ 요즘 현대인들이 많이 달고 사는 질병이 어떤건지 아시나요? 바로 목 디스크인데요~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업무를 보고 쉬는 시간마저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퇴행성 질환인 목디스크가 요즘 젊은 층에서 많이 발견되고 있는데 미리미리 예방하고&관리받을 수 있도록 소소한 꿀팁 전수받아보아요~ 코 GoGO!!! 1] 바른 자세 유지 습관을 기르자! 가장 쉬우면서도 어려운 것이 바른 자세 유지하는 건데요. 의자를 앉을 때는 엉덩이를 뒤를 빼고 어깨를 펴 목을 똑바로 하는 것이 중요해요. 컴퓨터 모니터 바라볼 때 자신도 모르게 목이 앞으로 나오는 거북목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러한 자세가.. 2021. 8. 30.
[맛집로그] 물왕저수지 맛집 참소예, 매콤한 쭈꾸미 요리 땡길때 코하윙~!! 안녕하세요, 여러분 ! 새벽에 비가 조금 오는 듯하더니 지금은 매미도 우렁차게 울고 해도 떴어요! 변화무쌍한 날씨 때문에 어디에 가기에도 좀 애매하고 우산을 항상 챙겨 다니는 나날이었어요.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는 조금 후끈? 함이 없지 않아 있어서 점심때 외식 생각도 나더라구요! 마침 볼 일도 있어서 지인분들과 식사도 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방문하게 된 물왕저수지 맛집, 참소예!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참소예 주소 : 경기 시흥시 동서로 706-2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365일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X 전화번호 : 031-410-5553 주차 : 주차시설 있어요! 물왕저수지 드라이브하다 보면 먹거리가 참 많은데 이날 저희는 좀 매콤한 게 땡기기도 했고.. 2021. 8. 29.
[움짤모음] 불금에는 움짤이지 웃~짜! 읏짜요!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푹푹 찌는 날씨였다가 어느 순간 가을장마로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한주 열심히 달려보다 보니 불금입니다. 그러니 야무지게 오늘도 달려보겠습니다 움짤 보러 가시죠~^ 코GoGO!!! 1] 멀리 안 나간다~ 흑백으로 처리해주니 먼가 더 짠해 보이네요 끌려가는 게 한편으로 왜 이리 귀여워 보이는 건지...ㅋㅋ 2] 해바라기_성대모사[지코] 아는 형님 출현해서 본방 시청했었는데 지코님 은근 성대모사 잘하더라고요~ 해바라기 영화 나중에 챙겨보아야겠어요!ㅎㅎ 3] 기억의 습작_어떡하지 너 [조정석]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 드라마에서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배우 조정석 배우님 ㅎㅎ 저 영화에서부터 인상 깊게 봤었는데요. 특유의 입담과 애드리브 연기 너.. 2021. 8. 27.
[애플 아이폰13] 9월달 출시된다 삼성z플립3,폴더3 대박흥행 따라갈까?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요즘 휴대폰 시장이 뜨겁죠?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 z플립 3, 폴더 3 대박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 정말 디자인이나 스펙이나 가격 면에서도 정말 매력적인 거 같더라고요. 당장 구매하고 싶을 만큼~! 이어서 애플에서도 다음 달 아이폰 13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정보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코 GoGO!!! ♠애플 정보♠ 애플에서는 현재 9000만 대 생산 요청을 하였고 기존 제품보다 1500만 대 늘린다고 하네요. 애플은 9월 중 아이폰 13을 공개한다고 했었는데 정확한 공개 날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애플은 출시 전부터 강한 자신감을 보였고 스펙은 크게 향상되지만 출고가는 전작과 비슷하거나 소폭 인하될 가능성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삼성 갤릭서 z플립 .. 2021. 8. 26.
[그때그시절] 비가오면 감성에 푹 빠지는 노래 Best 7 코 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요즘 태풍에 가을장마까지 오는데 문득 비가 오면 감성에 푹 빠지는 노래를 소개해볼까 해요~ 바로 가볼까요? 코 GoGO!!! 출처 -유튜브- 1] 비와 당신_럼블피쉬 영화 라디오스타 OST 이슈가 되고 비가 오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곡이 되었네요. 요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리메이크되어 다시 역주행하고 있죠~ㅎㅎ 출처 -유튜브- 2] 우산_에픽하이(윤하) 재생하면 빗소리가 들리면서 윤하님 목소리로 시작하는데 꿀 떨어지는 줄 알았어요~! 에픽하이 윤하 콜라보~굿 출처 -유튜브- 3]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_임현정 지금의 아내님 때문에 알게 된 곡입니다. 노래방 가면 꼭 부르는 곡이었는데 정.. 2021. 8. 25.
[인천송도] 가성비 호텔 홀리데이 다녀오다~! [호캉스]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비입니다. 요즘 휴가철이라 많이들 여행 다녀오시는데 저희도 계획 중 좋은 곳을 가보려 했으나 시국이 시국인지라 최대한 이동을 자제하려고 호캉스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가성비 호텔이라는 인천 송도에 홀리데이 호텔! 야무진 후기~! 바로 가볼까요? 코 Go GO!!! 송도 호텔들은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깔끔해 보여서 좋네요. 날씨도 좋다 보니 더 이쁘게 찍히는~^^ 혹시나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전용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말에 왔는데도 주차하기 편했어요~ 들어가시면 바로 1층에서 발열체크 & 손 소독하시고 고객들은 19층에 위치한 로비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2021. 8.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