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204

[추억의애니] 도라에몽 애니 소개 & 추억속으로 꺼내줘~! 코오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늘은 저번 이누야샤 편 이어서 준비한 애니는 바로~! 최장수 인기 애니 도라에몽이에요. 지금도 꾸준히 시리즈별로 나오고 있죠. 어릴 때는 만화채널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그중 투니버스나 챔프에서 도라에몽을 보게 되었어요. 보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어머니한테 혼났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도라에몽 만나러 가보실까요? 코GoGO!!! ♠애니 소개♠ 시리즈 1~21기 [진행 중] 극장판 최장수 인기 애니여서 그런지 40편 정도 나왔고 계속 꾸준히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주요 등장인물&캐릭터 소개♠ 진구의 손자의 손자인 장구의 부탁으로 22세기에서 넘어온 고양이 로봇이에요. 하나부터 열까지 되는 일이라고는 없는 진구를 위해 옆에서 든든한 조력자이자 친한 친구가 되어주죠. 배에.. 2021. 4. 8.
[응답하라] 그때그시절 유행했던 머리스타일 돌고돌아~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오랜만에 학창 시절 유행했던 머리 어떤 스타일로 하고 다녔나? 문득 생각이들어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여러 스타일이 있었는데 벌써부터 생각에 잠기네요. 그럼 추억속으로 빠져보시죠. 코GoGO!!! ♣ 버섯머리 초코송이 머리 ♣ 중학생 때 즐겨했던 머리인데요. 남녀노소 많이 했던 머리스타일이고 흔히 헬멧 쓰고 다니는 것처럼 보였어요. 뒷모습만 보면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분이 힘들고 학창 시절 저희 반에서는 초코송이 군단이라고 불렸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서인영(가수)님 태민(가수)님이 버섯머리 해서 인기가 많았었죠. ♣ 김병지 머리 ♣ 유행은 돌고 돈다고하죠? 김병지(축구선수)님이 한결같이 꾸준히 하고 있는 머리스타일인데 요즘 아이돌 가수들이 하면서 다시 유행이 돌고 있죠. 지드.. 2021. 4. 7.
[충북단양] 관광지 추천 & 가볼만한 곳 둘러나보쟈! 코하!블로그 형님들 하윙~ 코비입니다.오늘은 저번에 송도편에 이어서충북 단양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요.맛집도 많고 관광지도 다양해서볼거리가 풍성 하더라고요~처음 가본 충북 단양여행함께 보러 가시죠.코GoGO!!! ♠만천하스카이워크&알파인코스터&짚와이어♠ 충북 단양 관광지로 많이들 오시면방문하게 되는 만천하 스카이워크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고 전망대에서 바라보는경치가 아름답다고 해서 올라가 보았어요.전망대 입구까지는 셔틀버스로 운행하는데5분 정도 이동을 하고 전망대까지열심히 올라가 보았어요.처음에는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정상 보는 순간 벌써 숨이 차는..ㅎㅎ그래도 막상 전망대 정상까지 올라와서 보니가슴이 뻥 뚫렸어요!!!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경치가 더 아름답게 보였고전망대 포토존이 따로 있는데바닥이 유리.. 2021. 4. 6.
[맛집로그] 계양신짬뽕, 얼큰하고 푸짐한 짬뽕맛집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월요일 오후 힘내서 으쌰 으쌰 보내고 계신가요? 식곤증의 증상인건지 점심을 먹고 나니 별빛이 쏟아지듯 졸음이 쏟아지네요..ㅎㅎ 여러분은 짜장면과 짬뽕 중 어느 것을 더 선호하세요? 저는 다 잘 먹기는 하지만 때에 따라 뜨끈뜨끈하게 얼큰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짬뽕을 더 선호하곤 해요 ㅎㅎ 오늘은 술 한잔 하고 난 다음날이나 얼큰한 국물이 당길 때 자주 가는 짬뽕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739 업무시간 : 매일 00:00 - 24:00 전화번호 : 032-554-3353 위치는 계양 CGV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에 쉬워요! 들어갈 때 QR코드 인증하고 손소독제도 구비되어 있어서 방역 후 자리를 안내받아 앉았어요! 계양 신 짬뽕은 명가 .. 2021. 4. 5.
[먹방로그] 어묵탕 쉽고 간단하게 집밥으로 먹어요 코하!! 여러분, 일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늘 그렇듯 쉬는 날은 왜 이렇게 빨리 가는 걸까요?ㅠ 평일은 시간이 그렇게도 안 가는 것 같더니 주말은 아주 그냥..ㅋㅋㅋㅋ 쏜살같이 지나가네요 오늘은 비가 그쳤는데 비가 올 때 포장마차 같은 데서 어묵탕에 꼼장어, 그리고 소주 한잔 저는 이렇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비 오는 날에 집밥과 잘 어울리고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어묵탕 끓이는 방법 소개해볼게요. 그럼 함께 보실까요? 코GoGO !!! 재료는 간장, 다시마, 무, 종합 어묵 두부, 청양고추, 다진 마늘, 후춧가루 이렇게 간단히 집에 있는 거로 해보았어요. 여기엔 보이지 않지만 소금과 마법의 가루(다시★)도 함께 넣어요. 아내님이 원래는 어묵탕에 두부를 넣지 않는데, 제가 두.. 2021. 4. 4.
[먹방로그] 토마호크 스테이크 맛있게 집에서 구워먹기 코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인데.. 비도 오고 그래서... 이렇게 집에만 콕! 하고 있게 되네요ㅠ 요즘은 주말마다 연속으로 비가 오니까 산책을 나가기에도 애매해서 집에서 못 잤던 잠을 푹 자거나 밀린 드라마들을 정주행 하면서 시간을 보낼 때가 많아요. 저는 특히 제 사진첩을 보면서 "아! 맞아 요때 이거 먹었었지!" 하면서 다시 떠올릴 때가 많아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하면 보통 아웃백을 가거나 스테이크 전문점에서만 먹었었던 기억이 있는데 얼마 전에는 집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해 먹었답니다. 고기가 너무 크고 두꺼운데 어떻게 먹었었냐구요? 한번 보여드려 볼게요! 함께 코GoGO~!! 여기서 잠깐!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토마호크 뜻은 무엇일까요? '토마호크' 토마호크는 인디언이 사용하는 무기 .. 2021. 4. 3.
[움짤모음] 오늘의 웃짤 웃짜 으읏짜~! Co 하~! 금요일만 되면 행복해지는 코비입니다. 어쩌다 보니 매주 금요일은 움짤의 날로 정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잠시나마 소소한 웃음 찾고 가세요. CoGoGO! ㏇ 런닝맨 런닝맨에서 초대손님으로 박나래 님 나왔는데 박나래님 옷에 자꾸 벌레가 신경이 쓰였는지 유느님의 19금 플레이가^^ 벌레의 하필 위치가 매우 위험한~ 진격에 김종국 님 스파르타!! 캐리어 들고 돌진 ㏇ 미사일 킥 진짜 계속 보게 되는 짤이에요. 남성분 얼마나 자신이 있던 건지.. 깃털마냥 가볍다고 생각한 건가? 미사일 킥 제대로 맞네요. 합체 실패~! ㏇ 지리는 번지 이런~ 번지는 처음 보네요. 굴욕적이고 세상 기분 나쁠 거 같은 번지점프네요. 고소공포증 있는 나로서는 심장마비 올 듯하네요. 참 따뜻하게 손도 아닌 발로 ^^; ㏇.. 2021. 4. 2.
[차알못] 초보운전자가 알아두면 좋은 기능들 들어나 보자~! 코하 ! 여러분 하윙~ 새내기 블로거 코비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꿀팁 하나 준비했는데요 대부분 운전경력이 오래된 분이시거나 잘하시는 분들은 아는 내용이지만 초보운전자들에게는 알아두면 좋을꺼 같아서 이야기 해볼까해요. 요즘 신차들이 계속 나오면서 예전과는 다르게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과 수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어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전기차, 자율주행 등 앞으로도 더 좋은 기능들이 많이 생기겠죠? 그럼 간단히 들어가 볼까요? 코GoGO!!! 차종마다 기능&버튼이 없거나 다를 수가 있어요 ♠원격 시동♠ 원격 시동 알면 좋은 이유는? 한 겨울철에 차량의 엔진오일 온도가 낮아 어느 정도 예열을 해주는 것이 차량 내구성 확보에 도움이 되고 특히 겨울철에는 배터리 방전이 될 수 있어서 미리 시동을 켜주는 게 좋아요. .. 2021. 4. 1.
고양이 행동언어&표현방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맛점들은 하셨는지요? 잠이 솔솔 오는 시간인데 저번에 올린 식곤증 날려버리기 링크 참고하시면서~ https://coby19.tistory.com/25?category=915781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요즘 반려견&반려묘 애완동물 키우는 집들이 많아졌는데요? 그중 고양이 키우시는 초보 집사님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작은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그럼 바로 가볼까요? 코GoGO!!! ♣그루밍[고양이 세수]♣ 다들 흔히 고양이 세수라고 부르는 그루밍은 자신의 몸을 핥으면서 청결을 유지하고 냄새를 제거해줘요. 야생에서는 매복해 적을 잡을 때나 피해야 하는 입장이기도 하기 때문에 자신의 냄새를 지우는 것이 고양이에게는 생존과 관련된 것이죠. 그리고 체온조절 & 털 건강.. 2021. 3.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