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 # 움짤저장소

[움짤저장소] 오늘은 어떤 움짤이 있을까~?

by 코비 2021. 5. 28.
반응형

코하~!

안녕하세요 코비입니다.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오늘도 알차게 준비한
움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힘차게 출발해 보아요~

코 GoGO!!!

출처 -2짤-

1. 펀치 실패

가만히 있다가 날벼락인가요
점수 보려다가
저세상 가네요~
왜 하필 저기 있어가지고..ㅋ

출처 -2짤-

2. 중국 헤어디자이너


아니 한 사람의 머리를 고속도로 내버리네요
신기해서 계속 보다가 골로 감.. 요
장난치는 걸로 밖에 안 보이는..ㅜㅜ

출처 -2짤-

3. 인형 뽑기 달인


저런 스킬이 있었다니..
장비 부시는 거 아닌가 걱정되네요.
저는 똥 손이라 인형 뽑기 하면
돈이 금방 없어져요..
한번 스킬 카피해보고 싶네요.


출처 -2짤-

4. 천조국 허리케인 생중계

어머나 허리케인 왔는데
생중계 기똥차네요.
도망치기도 바쁠 텐데
뒤에서 뭐하시는 거죠?
신났다~ 룰룰랄라
방송에 나와서 신난 건가~흐으음



출처 -2짤-

5. 싸대기 막는 법

이제 당하지 않겠다
싸대기 막는 법 기발하네요.
손바닥 너무 아플 거 같은...ㅎㅎ
반응속도 무엇~!

출처 -2짤-

6 .알래스카 어업

연봉이 1억 인 이유

연봉이 1억보다 더 벌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파도가 어마 무시하네요.
배가 안 뒤집히고 가는 게 신기하네요.
저는 1억 준다 해도 못할 거 같아요..ㅜㅋ

출처 -2짤-

7. 도망가~!

뽈뽈 통통 가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나름 최고속도로 전진하는 중~
계속 보게 되는 짤이에요.

<마무리>

오늘도 다양한 움짤 준비해 보았는데
행복한 금요일 소소한 웃음 챙겨가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코 야호!



[좋아요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되옵니다.^~^


★움짤 관련 포스팅★


https://coby19.tistory.com/40?category=915776

오늘의 애니멀 움짤 모음 [심쿵주의보] !!!

코하~! 블로그 형님들 하윙 코비입니다. 어쩌다 보니 매주 금요일은 소소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움짤 포스팅 업로드 했었는데 제가 평소에 동물을 좋아하다 보니 동물원도 자주 가서 보곤 했었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47?category=915776

[움짤모음] 오늘의 웃짤 웃짜 으읏짜~!

Co 하~! 금요일만 되면 행복해지는 코비입니다. 어쩌다 보니 매주 금요일은 움짤의 날로 정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잠시나마 소소한 웃음 찾고 가세요. CoGoGO! ㏇ 런닝맨 런닝맨에서 초대손님

coby19.tistory.com





https://coby19.tistory.com/33?category=915776

신서유기 움짤모음  ※배꼽주의※

코하!! 안녕하세요 주말만 바라보고 사는 코비입니다. 요즘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다 보니 웃음을 잃고 지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노긍정(홍철) 선생님이 얘기하셨죠.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coby19.tistory.com





반응형

댓글